수원예물 추천

Posted by 핫도그빵 카테고리 없음 : 2013. 10. 6. 11:23

수원예물 추천 (보니드쥬얼리)


4월에 결혼하는 수원예신이에요

이제 정말 큰것들만 남았네요 ㅜㅜ집..ㅋㅋ 신혼여행..ㅎㅎ

수원예물 보니드쥬얼리에서 예물까지 준비가 끝났구요

 이제 신혼집, 혼수장만,신혼여행이 남았으니

작은 고개 하나는 넘어가고 큰 고개가 기다리는 느낌입니다;ㅎㅎ



수원예물 같은 경우에는 이게 신부 재산이 되는거다보니 꼭꼼꼼하게

좋은것들로 받으라고 주변에서 많이 권해주셔서 ~ 저도 수원예물 투어만

무려 6군데 했어요. ㄷㄷ...

 직장다니면서 주말마다 하려니 정말 힘들더라구요 



수원예물 투어를 하면서 첨엔 예물 3총사할까 생각을 했는데

점차 욕심을 버리고, 다이아몬드 세트로 맞춤을 하고 커플 결혼반지를 맞추는것으로 예물 준비를 나름 간소하게 끝냈습니다.


그래도 결혼 예물을 맞추는건데, 아무데서나 예물 맞추긴 싫어서

수원에서도 예물 예쁘고 깔끔한 곳으로 유명한 곳인 수원예물전문점 보니드쥬얼리에서 이번 예물들을 모두 맞추게됐구용 ., ,, 

디자인은 정말 제 마음에 쏙 드는걸로 ..! 가격은 살짝 오바됐지만

그만큼 만족스러웠던 수원 예물 전문점이었어요.




수원예물전문점 보니드쥬얼리에서 나중에 결혼하고 또 

예물 맞춘다는 후기글들도 많이 보였던것도 여기서 예물맞추게된 원인중에

하나인거같아요 ..ㅋㅋ 결혼하고 또 쥬얼리 선물받고싶어서 ~ㅎㅎㅎ



제 생각보다 실내는 넓었구요! 저녁에 퇴근하구 찾아가도 상담받을 수 있단점이 편리했네요. 수원예물전문점중에 일찍 끝내시는 곳들도 있어서.. 


어쨌든 편안하게 예물 구경을 하고 상담도 받고 왔는데

제가 살짝 결정장애가 있는데 짜증한번없이 프로페셔널하게 상담해주시고

예물도 맘에 드는걸루 잘 하구왔네요. 하..



수원예물 전문점 보니드쥬얼리에 예물의 기본인

다이아몬드부터 진주, 흑진주, 사파이어, 자수정 등등

정말 많은 보석들이 있어서 어머님 선물도 사실 드리고 싶었지만

구경만 하고왔고요 저희껏만 쏙 하고왔어요. ㅋㅋ....




예물을 주로 취급하는 곳이라 그런지 티아라도있고 인테리어도

웨딩을 떠올리는 것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예쁜 티아라도 각양각색이고~

어서어서 수원예물 보니드쥬얼리에서 맞춘 예쁜 예물 착용하고 

촬영하구싶네요 ^0^♡


수원예물 추천 보니드쥬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