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반영구화장 아이라인,자연눈썹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 : 2013. 7. 4. 22:55

 

 

  아이라인반영구와 자연눈썹으로

유명한 수원반영구화장 소유메이크업을 찾았어요^^

얼마전에 친구가 자연눈썹반영구시술과 아이라인반영구시술을

받았는데, 원래 수원 반영구화장을 알아보던 저에게는

완전 맘에쏙드는 모양이더라구요~

친구에게들어보니 시술도 안전하게 들어가구

모양도 충분한상담끝에 원하는모양으로 예쁘게 잘해주신다고 해서

수원반영구화장 소유메이크업에서

이번에 아이라인과 자연눈썹반영구시술을 했어요 ^.^ 

 

 

소유메이크업 안에들어가보니, 메이크업샵답게

예쁜인테리어에 종류도다양한 화장품들이

제눈을 사로잡았어요~

 http://cafe.daum.net/weddingsoyou

이미 카페에서 여러후기와 사진을통해서 잘알아보고 간거라서

믿음이 충분히 가는곳이였구요~

색소들또한 FDA검증받은 천연색소들이

몇십가지가 있더라구요~!!

 

 

여름이 되니까 준비할게 한둘이아니에요

노출의계절이기도 하지만, 땀도나구 화장두 얇게 하는게 예쁘구요~

특히 워터파크갈때 반영구화장이면

모나리자될일두, 눈이없어지는일두 없잖아요~ㅎㅎ

다음주 휴가계획이있는데

이참에 완전무장하고 물놀이도 예쁘게 하려고해요 ^^

 

 

디지털머신에 일회용주사로 시술받았어요!

수원반영구화장 소유메이크업에서는 거의모든제품이

안전승인받은제품과, 인체에무해한제품, 일회용제품들로

예쁘게~ 그리구 안전하게!

시술이 끝나구 일회용눈썹칼과 재생크림 사용설명서까지

넣어주셨어요^^

 

시술직후 모습이라서 눈이약간충혈된건있는데

하루가지나니 그런부분은 바로 없어졌구요~ 눈썹모양또한 너무자연스러워서

반영구화장한티는물론, 그린티도안나요~ 원래 내눈썹처럼! 자연스럽게! ㅎㅎ

제 눈동자와 머리색과 최대한비슷한색으로 맞춰주신다고하셨는데

너무 쏙 맘에들게 됬어요~

아이라인도 제 눈모양에 맞게, 원하던 모양으로 해주셔서

너무 마음에 들구요^^

 

수원반영구화장! 신뢰가는 소유메이크업에서

내 이미지에맞는 예쁜 반영구화장 하시구

민낯도 당당하게 다니자구용 ^^

 

TEL.031-224-6055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6-9 지연빌딩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