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별 모양 간판의 나가사키 카스테라 전문점 키세키 신사점.

워낙에 나가사키 카스테라를 좋아해서 알아보던 중에

신사동 가로수길 쪽에도 있단 얘기를 듣고 가보았는데 들어가기 전부터

딱 봐도 카스테라 전문점 다운 느낌이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

 

패키지가 예쁜 키세키 신사점~!

키세키 자체가 나가사키 카스테라 전문점으로 서울에서

유명한 곳이던데 ㅎㅎ 그만큼 패키지나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더라 ^^

선물용으로 좋아보였다!

 

 

 종류는 세가지로 다 맛있어 보이는 인기 메뉴들!

오리지널 카스테라와 초코 카스테라 그리고 녹차 카스테라.

셋다 맛있을 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결국에는 녹차로 결정 ★

 

 

그리고 이건 나가사키 카스테라 전문점 키세키 신사점에서만 받을 수 있는

예쁜 부채 ★ 별모양 안에는 키세키라는 일본어가 눈과 입처럼 들어가 있어서 귀엽다 ㅎㅎ

(참고로 키세키는 '기적'이라는 일본어)

 

 

한쪽에는 이렇게 일본서적도 놓여져 있어서 신기해서

구경을 했다~ 나가사키 카스테라 전문점다운 느낌이 풍기는 곳이었다 ^^

 

 

위에서도 말했지만 포장이 참 귀엽고 예뻐서

선물용으로 딱 좋아보이는 키세키 신사점의 나가사키 카스테라-!

 

 

사이즈는 하프사이즈로 사와 먹었는데 혼자 먹기엔

이 정도도 적지는 않은 것 같았다.

근데 넘 맛있어서 뜯자마자 혼자 다 먹어버렸지만 ㅋㅋㅋ

 

꽤 양이 되는 카스테라!

식감도 매우 좋은 편이라서 대만족이었는데,

나가사키 카스테라는 설탕알갱이가 들어 있어서 씹히는 맛도 좋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

 

보들보들 하면서도 정말 맛났던 녹차 카스테라 ♥

맛이 정말 사랑스럽더라. 나가사키 카스테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먹어봐야할 신사동 가로수길 나가사키 카스테라 전문점 키세키 신사점의 카스테라 ★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다양한 맛집이며 카페며 빵집이며

가보았기에 평가를 내릴 수 있는데...

키세키 신사점 정말 괜찮다는 거 :) 예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 카스테라가 정말 맛있더라 ^^!!

또 찾고 싶다~

 

근데 홈페이지 갔다가 발견한 팝업창 ★

키세키 신사점이 원래 다른 위치에 있었는데

지금 그 자리에는 타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고 한다...

키세키 신사점과 혼동되지 않아야겠다 !!!

http://www.kiseki.co.kr/

키세키 신사점
02-547-8747
서울 강남구 신사동 502-2

'맛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마마스  (0) 2013.07.17
부자피자 가고싶다  (0) 2013.07.17
건혈식단식법?  (0) 2013.07.16
시원한 냉커피가 한잔 생각날때..  (0) 2013.07.16
삼성역맛집추천, 삼성동고기집, ~ 돈몽가  (0) 2013.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