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정선생전문스킨케어]

 

 

요즘 피부스트레스가 극심한 가운데 좋은 피부관리실을 발견해서 추천해봐요^^

일단 위치는 홍대에 있는 관리실이라 지리적으로는 참좋은것 같아욤ㅋㅋ

얼마전부터 화장품을 잘못썼는지 피부가 좀 화끈거려서 지인들에게 물어물어 알아낸

아주 좋은 피부관리실이랍니다!

 

 

저두 관리를 받기 시작한지 오래되진 않았지만 몇주동안에 큰효과가 있는것같아 글을써요

일단 가라앉은건 기본이고 피부에서 막 광이나고 그래요

저는 피부에 자신감이 없는편이라서 집앞에 나갈때도 비비를 얇게라도 바르는데

관리받고나서부터 뭔가 전체적으로 촉촉해진느낌??

피부가 수분을 머금고 있다는게 느껴져요!!

그래서 친구들이 요즘 얼굴에 뭐하냐고 화장품뭐쓰냐고 물어보고...

그래서 피부가 좋아졌단걸 실감하고 있는 중이에요

 

 

여긴 관리 종류가 아주 많답니다!

사실 마음같아선 저위에있는 관리 싸그리 다받고싶어요....

그치만 돈도그렇고 피부가 견뎌줄수있을지도 모르니...흡...

무튼 저는 초반엔 스페셜케어로 이것저것 받다가

지금은 다른관리로 바꿨어요~

 

영양재생케어를 받는중인데

정말 이것만 받아도 비싼화장품 안써도 되겠더라고요

완전 연예인 피부된느낌??

그리고 하도 주변에서 어디서 관리받는지 물어보는데

갈켜주면 친구들이 거기서 받아보고 완전 고맙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대부분 여기서 관리받으면 결과가 괜찮은가 보더라고요

괜히 저도 뿌듯..♥

무튼 조금만더 관리받고 완전한 도자기 피부가 되보렵니다~^^

 

 

02-326-2071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86 서교푸르지오APT상가 12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