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승무원메이크업,이대메이크업

Posted by 핫도그빵 카테고리 없음 : 2013. 7. 30. 05:11

이대승무원메이크업,이대메이크업

안나스메이크업에서 승무원메이크업 후기!

 

 

이대역 5번출구에서 아현방면으로 가다보면 아현교회가 보여요.


아현 교회 옆 건물 2층에 위치한 안나스 추천합니다

 

 

 

승무원시즌이잖아요! 이대쪽에 승무원메이크업

잘하는곳 열심히 알아봤어요! 바로 이대메이크업

안나스메이크업 여기가 굉장히 입소문이 나고 유명하더라구요!

친구도 이미알고 있는 이곳! 이대승무원메이크업 잘하는

이대메이크업 안나스! 

 

 

집에서 다른 승무원분들 사진을 보면서도 메컵을 혼자 하려니 따라하질 못하겠더라구요ㅎㅎ

승무원분들 많이 찾는 메이크업샵 찾으니 안나스가 유명하더라구요!

화장에 진짜 워낙 소질이 없는지라...눈썹 그리는건 어찌나 힘들던지

그래서 화장도 평소에 많이 안하거든요~ 이력서사진도 중요한데

각항공사에 맞게 메이크업도 맞춰서 해주시더라구요!

아무튼 가서 메이크업 받았는데

기초도 굉장히 꼼꼼하게 메이크업을 해주시고 이력서사진용 메이크업이라

너무 과하지 않도록 신경써서 메이크업을 예쁘게 해주셨어요!

 

 

메이크업을 끝내고 그 다음엔 헤어도 해주시더라구요!

세트로 받으니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깔끔하게 뒤로 넘겨서 묶어주셨는데 어떻게 하신건지!!

잔머리 한올 없이 흐트러지지 않아서 저녁에도 깔끔하게 친구랑 돌아다닐 수 있었어요~

화장도 하나도 안녹고 하루종일 짱짱하게 고정되있었어요! 완전 신기!

진정한 능력자신듯ㅋㅋ존경스러워요! 화장팁도 가르쳐주시고

조금 배우긴했는데 평소메이크업에 도움이 될것 같아요!

메이크업 받아보니 완전 제가 확 달라져있더라구요 ㅎㅎ

 

 

 


깔끔한 메이크업과 헤어 덕분에 이력서 사진이 밝고 예쁘게 나온 것 같아 만족!!

역시 이력서 메이크업을 제대로 받아서 결점없는 피부를 만들어둔 것이

큰 효과를 본 듯!! ㅎㅎ 진짜 사진도 너무 예쁘게 나오고 ㅎㅎ 면접도 잘봤으면 좋겠어요 ㅎㅎ

저같은 승무원분들도 굉장히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승무원메이크업은 각항공사 이미지에 맞추어서 메이크업을

해주셔서 그런지 굉장히 ㅎㅎ 손도 빠르게 잘해주시고 ㅎㅎ

무엇보다 피부표현이 최고였답니다! 아무튼

메이크업샵 알아보시면 안나스 강추입니닷!!!

 

 

 

 

 

아 이건 원장님이 티비나오셨대요! 그만큼 실력자이신 울원장님!!


동아TV 7월26일 금요일 20시 / JBS일자리방송 7월27일 토요일 오전9시 /

한국소비자TV 8월5일~11일 8시45분, 13시45분, 21시45분, 04시45분 방송 나갑니다

홈페이지에서 퍼왔는데 ㅎㅎ 유명하신가봐요! 시간나면 한번 봐야겠어요!

 

 

 

안나스메이크업 

서울시 마포구 아현동 651-7 2F
t.02 - 363 - 1038  /  02 - 364 - 1038
http://www.annamakeup.co.kr
http://www.annasmakeup.com
m.  010 - 3343 - 7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