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피부관리실 +미스킨케어+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피부 : 2013. 8. 9. 14:09

부평피부관리실 -미스킨케어-

 

푹푹 찌는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얼굴이 매우 건조한편이라서 뻑뻑하다고 해야되나

생기가 안돌더라구요..피부도 칙칙하고..

아침에 화장할때 붕붕 뜨고 ~ 휴!

피부관리는 어릴때부터 꾸준히 해줘야된다고 해서

홈케어만으로는 부족해서 부평피부관리실로 유명한 미스킨케어를

방문하게되었어요 ~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부평역에서도 가깝더라구요 ~ !ㅎㅎ

홈케어 열심히 한다고, 값비싼 화장품 쓴다고해서

다 좋아지는건 아닌가봐요..저는 진짜 화장품값에만 얼마를 썼는지...ㅎㄷㄷ

여튼 원장선생님이랑 상담 받으면서 제 피부고충도 털어놓고ㅠㅠ

몇가지 팁도 알려주시고 ~ ㅎㅎ 부평피부관리실을 처음이라서

잘 몰랐는데 이해가기 쉽도록 설명해주셔서 귀에 쏙쏙 들어왔어요! 

 

 

미스킨케어는 이벤트도 자주 있다고해서 좋은것 같아요ㅎㅎ!!

 

 

 

 

확실히 피부관리 받는 횟수가 거듭 할 수록,

건조하고 사막처럼 쩍쩍 갈라지는..

화장도 잘 안먹혔던 피부가 촉촉해지더라구요

관리 받은 다음날에는 진짜 윤기가 좔좔 흘렀어요!!:-)

피부관리실의 중요함을 깨닫게해준 미스킨케어 ! ㅋㅋ

 

 

 

 

확실히 전문가의 손길과 내가 집에서하는 관리랑은

차원이 다른것같아요...ㅠ_ㅠ!

홈케어는 한계가 있는 반면에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부평피부관리실에서 꾸준히 관리 받으니깐

몸도 마음도 피부도 한결 가볍고 촉촉해졌네요~

 

 

 

피부관리도 열심히 받고!

조만간 하체관리도 받아볼려구요 !!!

확실히 꾸준히 관리 받으니깐 그만큼 효과도 좋은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