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펜션] 여수 먹거리, 여수펜션 추천

Posted by 핫도그빵 여행 : 2013. 8. 21. 14:49

[여수펜션] 여수 먹거리, 여수펜션 추천 





남자친구나 친구들과 함께 가서 묵으면  너~~무 좋을 여수펜션 추천합니다

여수향일암 흙집펜션인데요, 10월까지 순천만 세계정원박람회 하잖아요.

내일로 여행이든 뭐든, 순천에서 여수까지 거리도 얼마 안걸리니

순천 들르면서 여수도 들러줍시다~~^^ 

Tip. 여수 간장게장은황소집이랑 두꺼비집이 유명해요 ㅎㅎ완죤 줄서서 먹는집 ㅋ 






그리고 !! 여수에서 가장 일출이 좋은곳은 "향일암"인데, 

이 일출 보기가 생각보다 쉽지가 않지요잉

이게 제가 여수펜션으로 향일암 흙집펜션을 추천드리는 이유기도 해요 ㅎㅎ






향일암이 올라가는길이 좀 많이 빡셔요.

계단, 계단, 그리고 또 계단의 연속이랄까

일부러 여수 바다 풍경 보러 ~ 일출보러 올라가는거긴한데, 숙소를 딴곳에 잡으면

진짜 넘 힘들더라구요. 전 그래서 여수펜션 잡을때 일부러 향일암 흙집펜션으로 

잡고, 하루 푹쉰후 담날 향일암 일출보러 올라가요 ㅎㅎ



귀여운 동글~동글한 여수펜션 외관과, 안쪽의 황토흙으로 만들어진 방 내부를

보시면 정말 한눈에 뿅!! 반하실껄요?






우리 도심속에서 너무 쩔어있잖아요...ㅋㅋㅋ

여수 향일암 흙집펜션에서 힐링하면 진짜 다음날 몸이 가뿐!!

화장실도 깔끔하고 이불도깔끔깔끔 


또 이 여수펜션이 바로~~ 뒤에 여수바다가 있다는 말씀 ㅋ 이게 최대장점이죠 

경치도좋고 완전 시골집 내려온 느낌이에요 ㅎㅎㅎ 푸근푸근

주인장 아저씨가 진짜 친절하세요 






심심하면 향일암흙집 여수펜션 주인장아저씨가 

보트 운영하시니깐,,, 함 물어보세요 ㅋㅋ

완전 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