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예물 첫예물 탐방기

Posted by 핫도그빵 카테고리 없음 : 2013. 8. 27. 17:51


급작스럽게 ~  수원 예물을 보러갔어요 ㅎㅎ

보니드쥬얼리 .. 전부터 가보고싶다는 생각은 했었는데 30분전에 예약 드리고 간~ㅋㅋ

사장님이 놀라시진 않으셨나 ㅎㅎㅎ 넘 저돌적으로 가서요 ;

저희가 촬영이 한달밖에 안남았는데 수원예물 전문점중에 보니드쥬얼리가 

예물 다 나오는데 한2주정도면 나온다는글을 보고 바로 여기로 고고씽~~!







날씨가 넘 더웠는데 .. 마침 근방이라 한 20분만에

 수원예물 전문점 보니드 쥬얼리에 도착했어요!


 

저희말고 예물 상담받고 계신분이 있어서 일단 차 내주신거 마시면서 잠시

카탈로그 구경하고 있으려니 금방 저희쪽으로 오셔서 예물 맞추기 시작 ㅋㅋ 


저희가 맞추고픈 수원예물 대략적인 상담을 하고 ..이어서 

다이아몬드 셋트부터 고르기 시작했는데요 ~ 

ㅋㅋ... 것참.. 기본 다이아 셋트로 나온 구성이  제 마음에 드는게 없더라구요 

결국 다이아반지먼저 고른후 귀걸이, 목걸이를 다른 셋트 구성에서 

빼와서 저만의 조합(!!)으로 구성을 만들었어요.



수원 보니드쥬얼리 예물 사장님이 고생 많으셨을듯~^^;;

그리고 저희 커플링 !! 을 보았는데, 커플링 이쁜거 넘 많아요~~

원래는 얇은 디자인으로 볼려고했는데 혹시 몰라서 굵은것도 껴보니

굵은것두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마지막으로는 어머님들 드릴 .. (저희를 낳아주고 길러주셨으니 감사의 표시로)

귀금속들을 봤는데, ^^ 흠 .. 좋아하실거같아요 

혹시라도 안좋아하시면 나중에 다른걸로 바꿔드려야죠 뭐  ~


급히 수원예물 맞추셔야하거나, 저녁늦게도 이쁜 예물 보고싶으신분들께

추천드려요~ 이쁜 예물 디자인두 많구 인터넷에 물어보니 여기 가격도 합리적인거더라구용

예물 맞추러가기전에 어느정도는 미리 공부하구 가시구용^^

이쁜 예물 맞추세욥!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25-2번지 
벽산그랜드코아 103호 갤러리아 백화점 옆

TEL 031-232-7564

예물맞추러갈떄 예약은 필수에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