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덴트

Posted by 핫도그빵 기타 : 2013. 8. 28. 02:01

 믿고맏길수있는 송파덴트 공업사 카위즈를 추천드려요!!

근처에있는 잠전초등학교를 지나서 금방찾을수있는 공업사인 카위즈~~

카위즈는 잠전초등학교 바로 앞에 있어서 눈에 잘 띄기도 하고

워낙 단골손님이 많은 곳이에요.

사장님의 일처리 덕분이 아닐까 싶어요.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일또한 잘하시는 분이라 제가 차에 문제가 생길때마다 믿고

맏기는 공업사에요 ㅎㅎ

일처리를 정말 잘해주셔서 저는 맏기기만해도 걱정없이 제가 원하는 결과보다 항상 잘

만족스럽게나왔네요 !!

 

카위즈에서는 카톡이나 문자를 보내면 바로 답장을 해주세요~~!!

미리 사진을찍어서 견적을 여쭈어보면 정말 편리하게 굳이 카센터까지

차를안끌고가도 대답해주시니 너무좋았습니다 ㅎㅎ

카위즈에 도착하고 사장님께 다시 차를 보여드렸더니

생각했던 대로라고 하시면서 처음 견적낸 그 가격에 해주셨어요.

가격이 다른곳보다 저렴한 편이고 일도 워낙 잘 처리해주셔서

차에 관련된 곳은 모두 카위즈에 맡기게 되네요.

 

 

자동차가찌그러진곳이보이시나요 ....

너무심하게 찌그러져서 완벽하게 복원될지 노심초사했는데 역시 믿음을저버리시지 않는 사장님 ㅋㅋㅋㅋ 송파덴트 잘하는곳이라는 타이틀이 괜히 붙은 타이틀이 아닌거같죠?

정말감쪽같이 복원을 해주셔서 너무감사했습니다 !!

덴트뿐만아니라 외형복원,도색,판금,유리막코팅까지 못하는게 없을정도로

팔색조인 공업사인 송파덴트 카위즈!!

믿고 맏겨보시면 후회안하실거에요 ㅎㅎ!!

 02-414-1140 

 010-4784-4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