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펜션추천

 이번 추석때 여수여행 안가실래요?^^~ 







이번 추석때 우리나라 사람들이 여행을 많이 간다고들 들었어요. 

비행기 티켓도 완전 엄청 팔리고 기차표도 전쟁이라 하더라구요 .

이제 사람들이 점점 추석연휴를 이용해 휴식을 취하고, 

명절 스트레스를 받기보다는 모두가  즐거울 수 있는  시간을 보내는거같아요. ㅎㅎ



저는 우리나라 힐링여행지, 그리고 여수엑스포와 

버스커버스커 여수밤바다에 의해 널리 알려진 여수에 있는

  '여수펜션' 을 추천해드리려구요해요


암만 여수가 좋아도 잠은 정말 푹 자야죠 ㅎㅎ 

그래야 담날 일정도 무리가 없구요 

굿모닝3



제가 추천드리는 여수펜션은, 여수에서 빼놓으면 섭하다는 여수 향일암에 위치해있어요 

일출과 경치가 너무좋아서 여수에서 꼭 들러야하는 best place중 하나인데

향일암에 있는 여수펜션은 "여수 향일암 흙집펜션"이 정말 좋아요.''



이름만 들어도 이미 짐작하셨겠지만 흙(황토)집으로 

만들어졌기때문에 몸에도 좋구요

몸 안에 있는 노폐물도 배출 할수도있고 .. 흠.. ^^ 자세한 효능은 잘 모르지만

어쨌든 시골 집에 내려온듯한 푸근함과 맛난 음식들 먹으며 

여수 바다를 보고 있자니 정말 행복해지더라구요 


탱고



우리나라 우울증 지수를 보면 전라남도사람들이 가장 행복함을 느낀다고하는데

아마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지내서 ,, 그렇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아름다운 여수 구경하시고, 여수펜션은 여수향일암 흙집펜션 넘 추천드리고싶네요 ㅎㅎ 

가족과 연인과, 아름답고 이쁜 추억도 만드시고 

조금 지루하다 싶을땐 보트도 타고~

분명 멋진 여행이 될거에요 ^^제가 장담합니다!

위에 영상이 보트 영상이에요 ㅎㅎ 





여수펜션, 여수펜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