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동창들을 만나면 어김없이 가는 홍대레스토랑!

요즘에 인터넷에 홍대레스토랑추천 되어 많이 알려져 있더라구요~!!

저희들이 모임가질때마다 가는 홍대근처맛집 서가앤쿡에서 오늘도 흡입했답니다^^

그리고 서가앤쿡 홍대2호점을 홍대데이트코스로도 굉장히 유명해요!

 

 

홍대데이트고스로 좋은 홍대근처맛집에 들어가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다른쪽은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

홍대레스토랑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직원분의 얼굴은 센스있게 가려드렸어요 ㅋㅋ 

 

 

홍대레스토랑추천 서가앤쿡에서는 물을 생수로 줘요~

위생적인거 같아 더 믿음이 가는 홍대근처맛집 서가앤쿡 홍대2호점 ㅋ

이래서 홍대근처맛집추천 받고 홍대데이트코스로 유명해 진거 같기도 해요 ㅋㅋ 

 

짜잔~ 홍대근처맛집 서가앤쿡에 저희는 더위에 지진 저희를 위에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보시다시피 홍대레스토랑에서 주문한 에이드! 너무 맛있어 보이죠?

상큼하고 시원해서 너무 좋아요^^

 

 

홍대근처맛집 홍대레스토랑에 가면 저희는 빠지지않고 연어샐러드를 주문한답니다 ㅋㅋ

모두 연어를 너무 좋아해서 홍대레스토랑추천 서가앤쿡에 올때마다 단골메뉴로 시켜요 ~

 

 

이건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의추천메뉴! 목살스테이크인데요~

홍대근처맛집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은 이렇게 푸짐한양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래서 저희가 항상 이곳으로 오는거 같아요 ㅋㅋ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에서 환상적인 맛을보고 배부르게 먹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ㅋㅋ

홍대데이트코스 홍대근처맛집 서가앤쿡 홍대2호점!!

저도 홍대레스토랑추천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을 추천합니다!!!!!!^^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 홍대2호점

서울 마포구 창전동 6-133

02.326.5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