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동맛집,홍대화덕피자,합정화덕피자 [홍대화덕피자]

 

홍대화덕피자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411-16 1층 t.02-333-2282
모바일지도  http://map.naver.com/?mid=bl014521920

 

 

 

합정동맛집,합정화덕피자 맛집! 홍대화덕피자!

다녀왔어요! 여기는 화덕피자 맛집으로 유명해서 ㅎㅎ

화덕피자 좋아하시는분들이 많이 오세요!

 

 

메뉴도 다양하고 직접 구우셔서 그런지

따뜻하고 너무 맛나용~ 종류도 다양하고! 여기는 신기하게

반반 다른맛으로 시킬수있어서 더욱더 좋은 것같아요!

한판 같은맛으로 먹기엔 조금 질리잖아요!

여기는 반반 다른맛을 택할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니 깔끔하고 잘되어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니 넘 좋더라구요~

 

 

 

 

깔끔하고 예쁘죠~ 깨끗한 실내 ~ 기분좋고 맛있게 먹고 온것 같네요!

 

 

 

직접 화덕피자를 굽는과정이네요!

너무 맛있겟죠 ㅎㅎ 직접 구워서 정말 따끈따끈하더라구요~

더맛있는거같아요! 전 화덕피자 아님 그냥피자는 별로 더라구요!

 

 

 

 

 

 

합정화덕피자 홍대화덕피자는 샐러드 스파게티 화덕피자 등등

여러 종류를 파니까 다양하게 즐기실수 있으실꺼에요1

 

 

합정도맛집 ! 홍대화덕피자! ㅎㅎ 화덕피자 종류도 되게 많아요!

 

 

 

 

 

 샐러드는 감베리에풍기에욧!

버섯이랑 새우가 통통하고 깔끔하게 잘나오니까

맛있더라구요~ 야채랑 같이싸먹으니 더 맛좋구요!

 

 

 

완전 홀릭되어버렸어요! 깔끔해요 맛이 ^^

깨끗하구요!

 

 

 

 

꽈트로포르마지/카프리초사 반반씩해서 먹었어요~

하나는 치즈피자고 하나는 토마토 버섯 햄이 들어가는 수제피자인데

생각보다 넘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도우가 얇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되게 잘나왔어요! 같이 레몬에이드도 같이 먹었는데~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 합정동맛집 홍대화덕피자!

피자도 맛있고 샐러드도 진짜 맛있었어요

 

 

 

 

화덕피자 좋아하시면 꼭 홍대화덕피자 가보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