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대치동놀이학교 위즈아일랜드 추천

Posted by 핫도그빵 기타 : 2013. 9. 10. 14:31


대치동 놀이학교추천  위즈아일랜드 ~ 


아이를 어떤 놀이학교에 보내야 할까 많이 알아보다 최종결정한 위즈아일랜드 대치원.

집 부근 대치동이랑 도곡동 등등 막 강남쪽 놀이학교들 다 알아봤었던 기억이

엊그제같은데 .. 벌써 1년이 지났네.





영유랑 좀 고민했었지만 이래저래 놀이학교가 대세이기도 했고, 

체계적이고 가장 검증받은 곳으로보내고 싶었는데

그 조건에 딱 적합한곳이 대치동 위즈아일랜드 놀이학교였다.

위즈가 상대적으로 제일 지점이 많기도해서 안심이 됐었다 ㅎㅎ

감성놀이학교라는 것도 왠지 마음에 와 닿았고


대치동놀이학교 위즈아일랜드를 다니면서 

다양한 체험활동이랑 놀이 수업, 그리고 영어교재로 수업도 하고 

내가 챙겨주지 못하는 부분들을 챙김받을 수 있다는건 정말 혜택받았다고 생각한다.


다른 지점은 어떤지 몰라두 내가 보내는 곳은 완존 대만족~~!ㅎ





어딜 보내야할지 모를땐가장 유명한곳 보내는게 답인거같다.

음식점도 잘 모를때는 프랜차이즈 가면 대략 적어도 실패는 안하는것처럼 ,,  



난 첫째 아이는 어디로 보내야할지 몰라서 

약간의 마루타(?)처럼 일단 위즈 로 보내봤는데

둘째도 보낼 의향있음 ㅎㅎㅎ 꽤 괜찮다 



음~ 영유랑 놀이학교 고민하는 분들도 있을거같은데

확실히 케어면에서 아이들이 많으면 부족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함






위즈아일랜드 캐릭터 위니랑 우즈아일랜드 노래들~ 

아이의 마음을 사로잡기에도 정말 좋고 (ㅋㅋ 물론 뽀로로만큼은 아니지만)

선생님들도 따스하고 친구들이랑도 잘지내고 잼나게 잘다니는 모습보면

정말 보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듬 ㅎㅎㅎ


위즈는 반 이름도 진짜 앙증맞다 ㅋ 

도곡점만 그런가 ?? 그거까진 잘 모르겠음 ㅎ 

어쨌든 앙증돋고 수업도 다양하고 좋다 ! 

강남 대치동놀이학교중에 보내도 후회없을 곳이라고 자신있게 추천함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