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결혼준비하면서 도저히 제 피부가 안되겠어서

광주웨딩케어를 꾸준히 다니고 있는데 효과가 넘 좋더라구요

효과도 좋고 친절하셔서 오는 김에 예랑이도 같이 데려올까 고민했는데

이번에 신부 관리하는 사람은 신랑 50%할인해준다는 말에

귀찮다고 안온다는 예랑이 등짝에 스매싱해가며 끌고 왔어요!

지인소개하면 둘 다 물광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는데

친구들한테 알려줬더니 이것들이 전 광주신부관리 받는 중이니까

자기들끼리 쏙 물광관리 받은... 배신자들 ㅠㅠ

 

얼짱몸짱 상무점
062-373-2072

 

 

요 얼짱몸짱의 로고 어디서 봤나 했더니

요즘 제가 열심히 보고 있는 굿닥터 드라마 제작지원에 나오더라구요

돈의화신도 제작지원한다는데 어쩐기 관리 정말 잘 해줬는데

여기 제가 생각한 것보다 훨씬 유명한 곳이었나봐요

암튼 광주웨딩케어로 제 피부 달라진 거 보라고!

나 노력하는 만큼 예랑이도 노력하라고 거기에 가격도 싸다니까

저희 예랑이도 제가 광주신부관리 받는 동안 같이 관리 받았어요

 




 

결혼준비하면서 서로 바빠서 따로 데이트할 시간이 없었는데

여기 광주웨딩케어 받으면서 오늘 가본 곳은 괜찮았는지

이것저것 이야기도 나누고 관리 받으니까 이런게 좋아졌다, 이런 것도 가능하냐고

꼼꼼히 물어보는 우리 예랑이 ㅋㅋ

광주신부관리 따라와서 뷰티에 눈 뜬 거 같네요 ㅋㅋ

암튼 이제 둘이서 광주웨딩케어 올 생각하니까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