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예물점 보니드쥬얼리에서

Posted by 핫도그빵 카테고리 없음 : 2013. 9. 30. 14:41

언제부터였지 , , 결혼준비로 한창 스트레스받고 했었는데 언제그랬냐는듯

요즘은 기분이 날아갈듯하다

주말에 하루는 데이트하고, 하루는 결혼준비를 하며 들른 수원예물 전문점 보니드쥬얼리.


가격도 착하게 해주시고 예물종류도 세월이 오래가도 고급스러운것으로 

많이 있다고해서 가봤는데 과연~ 들러보길 잘했다 ^^ 



우리의 첫 수원예물 투어 장소로 고른 보니드쥬얼리.


다음주에는 다른곳에 가볼생각이었는데, 또 가게될지는 모르겠다.

뭔가 계약을 한건 아니지만 꽤나 마음에 들어서 계약하게 될 확률이 높다.



영신 이라는 이름의 쥬얼리 브랜드가 지금의 수원예물 전문점

보니드쥬얼리로 바뀌었다고 한다.


웨딩 다이아몬드 .. 를 전면에 내세운 예물 전문점




명품 시계등도 수리해주신다고하니 수원예물 투어 하시면서 

보니드쥬얼리 가실때 고장난 명품시계도 꼭 들고 가시기를 ~! 



먼저 다이아셋트부터 차근차근 구경했는데 솔직히 맘에 드는게 넘 많아서 문제였다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이 어떤것인지 조차 파악하는게 힘들었음.



사진으로 쪼꼬맣게 보여서 안타깝다 ㅜㅜ 

반짝임이 안보이잖아


가장 나를 설레게했던 디자인

뭔가 소녀돋고 몽글몽글

그런데 결혼예물의 의미로는 이게 적합한지 잘 모르겠어서 .... 

왠지 다이아 뙇하고 박혀있어야 할거같고 그래서 ,, 망설였다 



우유부단한 나를 인내심있게 2시간동안이나 상담해주신

친절돋는 수원예물 전문점 보니드쥬얼리 사장님.

프로의 여유 같은것이 느껴졌다.


넘 예쁜 티아라 

티아라를 쓸 수 있는 때는 결혼식 말고는 없을거라 .. 꼭 한번쯤은 

내마음에 쏙 드는걸로, 잘 어울리는걸로 써보고싶다.



수원예물 전문점 보니드쥬얼리 .. 진짜 예물 종류가 넘 다양해서 ㅜㅜ 

고르기가 어렵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었다 ㅋㅋㅋ


갈팡질팡한 덕분에 선택은 못하고 왔지만 ~~

다음주에 한번 더 방문하기로 함 ㅎㅎㅎ

그떄까지 마음 정해서 가야쥥 ...


이쁜게 넘 많아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