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결제

Posted by 핫도그빵 기타 : 2013. 10. 2. 11:41

요즘은 정말 세상이 좋아져서

카드나 현금 없이 스마트폰 하나로도 결제가 되네요. ㅎㅎ

얼마전에 홍대 세레니끄 피부관리실에서 피부관리 받으러 갔었는데

스마트팡팡가맹점이라고, 휴대폰으로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만들어졌다고 해서

이걸로 결제하고 왔어요. ㅎㅎ

 

 

입구에 스마트팡팡 모바일결제 가맹점이라는 스티커가 뙇!

카운터에도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결제QR코드 인쇄물이 놓여있었어요.

이용방법은 간단한 편인데,

처음 스마트팡팡 모바일결제를 이용할 경우엔 기본 정보를 입력해야 하더라구요.

그런데 그 이후부터는 별도의 정보입력없이 바로 결제 가능!

그리고 이렇게 결제한 금액의 일부는 국제 구호단체에 기부된다는 사실~ ㅎㅎ

결제도 하고 기부도 하고 일석이조^^

 

 

이렇게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QR코드를 읽혀주면

스마트팡팡 모바일결제 페이지로 이동되는데요~

이용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

 

 

 

이런 스마트폰결제 가맹점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ㅎㅎ

외출할때 지갑 들고다닐 필요 없이 딱! 스마트폰 하나만 들고 가면 되니까

넘넘 편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