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결혼식장,예식장추천

Posted by 핫도그빵 기타 : 2013. 10. 15. 20:36

오산결혼식장,예식장추천

오산하야트컨벤션 ★

 

 주말이었죠 : )

회사 선배 결혼식이 있어서 오산결혼식장.

오산하야트컨벤션을 찾았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했던 오산하야트컨벤션

 곳곳마다 예술적이고 아름다운게 정말 잘 고르셨더라구요,

저도 내년이면 식을 올릴 예정인데

저도 지금 이렇게 다니면서 예식장을 보고 있어요^^

여태 다닌 예식장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오산하야트컨벤션.

깔끔하면서도 정겨운 느낌이랄까? 아무튼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식을 보는 내내 너무 멋지고.. 한편의 공연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정말 최고였어요~

멋지기도 멋졌고, 아름답기도 했던 ㅎㅎ

정말 한폭의 그림같았네요^0^

 하객분들도 많이 오셨더라구요,

선배는 어찌나 긴장을 하셨던지 ㅎㅎ

보는 내내 제가 다 떨리던데요!?

아무튼.. 조명도 조명이고 인테리어 자체가

너무 멋지고 좋았습니다!

홀도 넓고 조명도 빵빵하고..

사진을 아무리 대충 찍어도 다 잘나오는건

예식장 탓이겠죠^^?

그래서 더 마음이 가는 오산하야트컨벤션! 

 뷔페도 음식이 전체적으로 다 잘 나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머핀도 잔뜩 있었구요^^

호텔음식 저리가라.. 할 정도로 맛난 음식들이 가득했습니다.

 

오산예식장,결혼식장으로 저는 오산하야트컨벤션 추천이요.

저도 일단 찜해놔서 ... 히히 마음에 드는 예식장 ^^

너무 멋지고 고급스러운 오산하야트컨벤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