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토익학원추천 - 종로영어학원 YBM 권홍반

 

취업을 위해서는 토익성적은 필요한데
제가 영어기초가 너무 부족한 편이라 막상 공부를 시작하려니
겁이 많이 나더라구요ㅠ
그래서 나름 유명하다는 수업도 들어보고 했는데
기초가 바닥인 제가 듣기엔 다소 어려운것도 있고
이해안가는부분도 많아서 도중에 그만두기를 반복....
이래서는 안되겠다 싶어서 정말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종로토익학원 YBM권홍반에서 다시 토익공부를 시작했어요

권홍반 수업이 재미있기로도 소문이 나있어서
일단 마음에 들었구요
모든 수업이 그렇겠지만 특히 기초반 수업만큼은
YBM 권홍반을 따라올 수업이 없다고 했어요
기초가 전혀없는 제가 들어도
머리에 쏙쏙들어오는 체계적인 수업덕분에
그렇게 어려워 하던 문법정리를 싹~했어요!!

수능세대인 전 문법이 뭐그리 중요할까 했는데
막상 문법 정리가 머리에 그려지니
LC,RC 모두 도움이  되더라구요^^
이래서 기초는 탄탄해야하나봐요

지금은 실전반에서 열심히 공부중이예요
지난주에 시험삼아 본 토익시험을 보았는데요
예전같으면 문법문제는 거의 찍다싶이 했는데
이번 시험은 제가 스스로 문제를 풀었다는게
아직도 믿겨지지 않아요^^
성적이 내심 기대기대 되네요ㅋ

제가 종로영어학원추천 YBM권홍반을 다니며
가장 효과적으로 공부했던 방법은
동영상을 이용한 복습이였어요
예습은 못해도 복습만은 확실히 하자! 하고 공부를 시작하며
활용을 많이 했던 동영상강의!
짧은 시간에도 제손에서 떠날날이 없이
열심히 보고 또보고 했어요
그랬더니 기억에도 더욱 잘남고 덕분에 성적도 많이 오른것 같아요

매달 무료 테스트를 볼수 있어서
매달매달 내 실력을 테스트해볼수가 있어요
저도 이 테스트 만큼은 매번 참여했는데 수업날이 지날수록
성적이 눈에보이게 쑥쑥~올라갔답니다^^
그래서인지 자신감도 많이 붙어 이젠 토익이라는 단어가
두려운 존재가 아니게 되었어요^^

저처럼 기초가 부족해 토익공부가 망서려 지신다면
종로토익학원 YBM권홍반을 추천해 드려요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