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몰고가다 방지턱같은 부분에 긁히는 사고가있었네요 ㅠㅠ

사진에서 보이는 거같이 좀심하게 범퍼 앞부분이 긁혀버렸어요 ...

그래서 친구의 추천으로가게된곳~! 송파구덴트,송파덴트 카위즈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카위즈는 자주가시는 송파 부분도색,송파 판금복원으로 유명한 카센타에요.

잠전초등학교 건너편에 있는데 생각 보다 규모는 작았지만

카위즈 앞에 줄이서 차들이 세워져있는걸 보니

송파 부분도색,송파 판금복원으로 유명한 곳이 맞는거 같더라구요

덴트나 외형복원같은경우는 실력이 없는 곳에서 하게되면

정말 맘에 들지도 않고 티도 많이나서 안하느니만 못한데

이곳은 친구녀석이 정말 믿고맡겨보라고해서 맡겨보게되었네요!

아래사진은 복원이 완료된 사진입니다 ㅎㅎ

정말감쪽같이 되지않았나요?

제가 생각하고 걱정했던거보다 정말 잘해주셔너 너무만족스러웠어요!

아무래도 이곳 송파 부분도색,송파 판금복원 카위즈가 그만큼 실력이 좋다는 거겠죠?ㅎㅎ

정말 몇 시간 전에 흠짓났던 차가 맞는기 의심스러운정도였어요.

사장님께서 정말 실력이 좋으신가봐요. 그리고 우리차 옆에는 유리막코팅을 한 차가

있었는데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차에서 광이나고 건물내에 전등이 차에 비출정도 였어요.

수리를 마치고 이곳 지인들에게 많이 소개시켜주겟다고 저도 결심했어요 ㅋㅋ

친구가 왜 이곳을 추천했는지 이해가 되네요 인제 ^^

송파구에서 덴트,외형복원이 필요하신분들은 이곳 송파구덴트,송파덴트 카위즈에서 수리한번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