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메이크업,면접메이크업 추천

Posted by 핫도그빵 카테고리 없음 : 2013. 10. 22. 16:59

잇님들 이대메이크업으로 유명한곳 , 보니또 메이크업이라고 아세요 ??

젊은층에서 많은 호평을 얻고 있는 이대메이크업 전문점이에요.





보니또메이크업은  매장도 참 깔끔 청결하고 좋은 화장품을 쓰시는건 기본, 

메이크업 해주시는 선생님이 그냥 무조건 ~ ~ 해주시는게 아니라

제가 사진을 가져가서 이런느낌으로 해달라 부탁드리니 비슷하게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역시 전문가라 느꼈어요.





사실 저도 저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이 뭔지 모르고 

이것저것 연예인 메이크업 해보고있었는데

보니또 메이크업 선생님께서 저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메이크업을 해주셔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메이크업을 배운느낌?^^ 





사실 이번에 속눈썹도 첨 붙여봤는데 윽 ㅋㅋ

막 눈 앞에 뭐가 낀거같은거에요 ㅋㅋㅋㅋ 근데 어쨌든예뻐지긴 하더라구용 ㅎㅎ

집에오자마자 다 떼긴했지만 ^^; 


딱 하루 예쁘고 단정한 미인이 되본 느낌이었어요 

카톡 플필 사진으로 해놓으니 친구들이 다들 이쁘다구 많이 칭찬해주더라구용 

메이크업 할일있을때 이대 메이크업 보니또 앞으로도 꽤 자주 이용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