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덴트/송파덴트/송파구덴트 카위즈~!

Posted by 핫도그빵 카테고리 없음 : 2013. 10. 30. 01:55

 

 얼마전에 주차를하다가 실수로 앞범퍼를 긁어버렸어요...

원래이런실수를 잘안하는데 너무 경황이 없었나봐요.ㅠㅠ

생각보다 긁힌부위도 꽤되서 정말 난감하더라구요...

 덴트는 받아야겠는데 마땅히 가는 공업사가 없어서 아버지께 추천받았습니다.

제작년에 아버지께서 한번 사고가난적이있어 송파에서 외형복원을 받은적있거든요~

그래서 가까운곳이기도 해서 가게됬습니다 ㅎㅎ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베테랑이시라 작업 노하우도 있으시고 정말 잘해주신다고하셧어요 ㅎㅎ

 

 

그렇게 카위즈를 도착하고 미리 아버지께 전화받으신 사장님께서

차를 살펴보시더라구요. 차가 구겨질 정도가 아니라

살짝 긁힌거라 부분도색을 하면 될거라고 하셨어요.

사장님께서는 아무대서나 부분도색하면 원형색이랑 차이가 날 수 있다고

우리 카위즈에 온게 다행이라고 자신있께 얘기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차에 대한 무한사랑을 가지신 사장님 덕분에 더 신뢰도 생기고 ~

삼촌이 추천도 하고 해서 믿고 맏겼습니다 ㅎㅎ

잔기스 예방차원으로~

부분도색이 다 됬는데 티가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도색을 해도 티날까바 속으로 노심초사하고있었는데

괜한걱정을한거같네요 !!

너무잘되서 기분도 좋아요 >_<

잠실덴트,송파덴트,송파구덴트는 카위즈에서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