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돌잔치장소로 스타디아홀 추천합니다

Posted by 핫도그빵 기타 : 2013. 10. 30. 23:34

친구 첫딸 돌잔치에 갔다왔답니다~ 결혼한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천사같은 딸이 돌잔치라니..^^세월 대단하군요 ^^

우선 저는 차가없어서 대중교통 이용했는데요 찾아가기 너무 수월해서 좋았어요^^ 교통이 많으니 확실히 맘도가볍더라구요~

스타디아홀 디스플레이 예뻐서 찍어왔어요~

이렇게 예쁜 인형 사이에 아이 사진을 디스플레이해놓더라구요 ㅎㅎ



뷔페 음식도 굿굿!

스타디아홀의 장점은 단독홀 연회장이라는거에요

단독 뷔페라서 다른 팀이랑 섞일일이 없어서 좀 안심이되었어요

전에 모르는분이랑 아는분인줄알고 인사하고 그랬거든요 ㅋㅋㅋㅋ


요리도 셰프님이 정성을 다해서 만들어주신답니다 ㅎㅎㅎ

음식맛도 굿굿이었어요



이렇게 아기옷으로 예쁘게 ^^




저도 다음에 아이 낳게되면 돌잔치는 스타디아홀에서 하려구요

너무나 좋은 하루였습니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