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세종시에서 2013국제뷰티아티스트 엑스포가 있었어용~

 20회인 유명한 미용대회거든요 ㅋㅋ수뷰티스쿨에서 수강중인데

원장님이 이번대회 총괄심사부위원장으로 나가셨어요 ㅋㅋ

진짜 대단하시죠? 원장님이 뷰티쪽에선 유명하시거든요

각종상도 많이 타시고 대회 심사의원으로도 많이 나가세요~

ㅋㅋ제가 ㅠㅠ 대상을 탔답니다 

자랑같지만 정말 완전 ㅠ 너무 좋아요 ㅠㅠ

솔직히 대상까지는 기대안했는데~ 

 원장님이랑 대만학생들이에요~ 원장님 예쁘시죠 ㅎㅎ

실력도 되게 좋으시고 워낙 센스있고 세련된 실력때문인지

저도 대상까지 타게 된것 같아 너무 감동스러워요 ㅠㅠ

 

대상받고 한컷 ㅋㅋㅋㅋㅋ너무 기쁜나머지 ㅋㅋ

표정이 >.< ㅎㅎ 다 수뷰티스쿨 원장님 덕분이죠~ㅋㅋ

수뷰티스쿨이 워낙 이름있는 아카데미라 이런 상은 껌 ㅋㅋ

저말고 다른분들도 상 많이 타시더라구요~

반영구화장아카데미 알아보시는분들은 수뷰티스쿨 완전 강추요!

강서구속눈썹수강 알아보시는분들은 수뷰티스쿨에서 배워보세요!

 

 권현경원장님께서 직접 직접 실무와 이론을 가르쳐주신답니다.

화곡동 반영구화장학원을 다니구있어요

여자분들이라서 쉽게 친해지고 재밌게 배우고 있네요!

요즘 4d 눈썹그리는거에 재미들렸어요

속눈썹도 이제 저 혼자 붙힐수 있고 ㅋㅋ 돈안들고

너무 좋네요~ 나중에 저도 샵하나 차려서 돈마니벌구 싶어요!

반영구화장아카데미추천 수뷰티스쿨 알아보시는분들께 추천드리고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