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문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와 러블리펌~

Posted by 핫도그빵 기타 : 2013. 11. 2. 01:19

점점 찬바람이 불어오니
제마음도 싱숭생숭하네요^^
왜 뒤늦게 가을을 타고 난린지...ㅋㅋ

한동안 회사일로 바뻐 머리손질을 하지 못했는데
불타는 금요일인 오늘
전 특별히 할일이 없어 기분좋게 머리손질좀 하고 왔어요~

길지않은 단발머리라 변화의 선택폭이 크지 않았지만
예전부터 배우 이민정의 짧은 달발머리의 사랑스런 펌머리가
맘에 들었던지라 사진을 보여주며 이렇게 해주세요 했더니
그 머리가 러블리펌이라고 하네요
어쩐지 넘 사랑스러워 깨물어주고 싶더라니...ㅋㅋ

오늘 다녀온 미용실은 남문에 있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예요
제가 워낙 머리관리엔 관심이 없어서 가끔씩 들리는 미용실인데요
갈때마다 ★★★★★ 별5개 만점을 주고싶을만큼
매우만족 미용실입니다^^

러블리펌에 맞는 머리커트를 마치고
머리말기 시작~
내가보기엔 파마의 머리말기는 다 똑같이 하는것 같는데
결과물이 서로 다르게 나오는걸보면 넘 신기해요~
기회가 된다면 저도 미용기술 한번 배워보고 싶네요^^

러블리펌의 완성은 앞머리인것 같아요
이왕 귀여운 스타일 한껏 더 귀여워 보이고 싶어
그동안 어렵게 기른 앞머리도 싹뚝~!!잘라주었어요

쨘~어때요? 정말 사랑스러워 깨물어주고 싶죠?ㅋㅋㅋ
머리스타일만큼은 이민정 부럽지 않네요^^

머리가 많이 상해있는 상태여서 혹시나 펌을 하고
모발이 많이 상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전혀 상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컬도 잘 나온것 같아요
이렇게 머리도 했는데 자랑하러 낼 어디라도 가야겠는걸요?ㅋㅋ

오늘도 역시 매우만족을 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남문쪽에서 아직 마음에 드는 미용실을 찾지 못하셨다면
박승철헤어 한번 다녀와보세요~
전 참 마음에 드는 곳이라 추천 꾸욱~한번 해드릴께요^^

참! 온누리상품권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박승철헤어 수원남문점
031-255-7421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팔달로2가 112-2 중앙니즈쇼핑몰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