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머리잘하는곳 머리예술에서 염색하고 왔답니다 :-)

친구의 추천으로 부평미용실 머리예술을 알게되었는데요, 다른곳에 비해 가격도 합리적인데다가

결정적으로 머리 잘한다는 얘기를 들었던 터라 ㅎㅎ 부평머리잘하는곳 머리예술로 가보게 되었어요~

개강하고 머리좀 쌈박하게 ㅋㅋ 바꾸고 싶어서 고민하던 차에

친구의 추천으로 부평미용실 머리예술을 방문하게 되었죠 ^^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답니다. 기다리는거 싫어요 ㅜㅜㅋㅋ

머리는 무코타클리닉이랑 염색을 하기로 했어요~

무코타클리닉은 할까말까 했는데 디자이너쌤에게 물어봤더니 하는게 좋다고..

제 머리 상태가 지금 끝부분도 많이 갈라져있고 해서ㅠ

클리닉 안한 상태로 염색하면 많이 상할거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부평머리잘하는곳 머리예술에서 머리를 하기로 했답니다!ㅎ

머리색상은 밀크브라운으로 염색했어요^^ 물론 무코타클리닉 받구요!ㅋㅋ

 

 

 

짜잔~ 부평머리잘하는곳 머리예술에서 시술받은 머리사진이랍니다 ㅋㅋ

깔끔하지 않나용?!ㅎ 무코타클리닉까지 해서 그런지 머릿결도 찰랑찰랑하고

넘 마음에 들어요 ㅋㅋ 확실히 머릿결 손상된게 사라졌더라구요

무코타의 힘인건지...ㅎ 컬링도 살아있는게 대박 만족스럽답니다 >_<

역시 부평미용실 머리예술이 짱인것 같아요 ㅋㅋ

친구가 적극적으로 추천해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디자이너쌤도 친절하시구, 머리하는동안 지루하지 않게 간식이랑 잡지도 계속 챙겨주시고...

그리고 결정적으로 머리색상이 넘 예쁘게 잘 나왔더라구요~ 얼룩도 없구요!ㅋㅋ

역시 부평머리잘하는곳 머리예술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앞으로 머리할때는 부평머리잘하는곳 머리예술로 가려구요~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