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 홍대1호점에 다녀왔습니다.

서가앤쿡 하면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한 곳이지요~!

남자친구와 함께 홍대파스타맛집 서가앤쿡에 다녀왔답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답니다.

유명한 홍대레스토랑이라 인기가 장난이 아니에요 ㅋㅋㅋ

다행히 일찍 도착해서 웨이팅 안하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주문했는데요, 유명한 목살스테이크랑 머쉬룸스파게티를 먹었어요

스파게티 진짜 맛있더라구요! 사실 목살스테이크만 잔뜩 기대했었는데 말이죠 ㅋㅋ

크림스파게티였는데 진짜 짱이었어요 ㅜㅜ

살짝 매콤한 맛도 나면서 완전 환상...ㅎ 치킨이랑 해산물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랑 남친은 해산물 좋아해서 해산물로 골랐습니다 ㅋㅋㅋ

 

음식 나오기전에 남친 한컷 ㅋㅋㅋ

날 앞에두고 문자하지마라!!!

 

 

 

홍대파스타맛집 서가앤쿡에서 시킨 음료수입니다~

저는 라즈베리에이드 먹고 남친은 삿포로 맥주 마셨어용 ㅋㅋ

대낮부터 음주라뉘!!!!ㅎ 목살스테이크가 안주 아니냐며 ㅋㅋㅋㅋ

맥주가 땡긴다고 맥주시키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의 머쉬룸스파게티입니다!

보기만해도 침이그냥 ㅋㅋㅋㅋ

위에는 마늘빵이 올라가있구요, 크림 완전 많은거 보이시죠?ㅠㅠ

요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살짝 매콤한 맛이 나는데 그맛때문에 느끼하지도 않고 깔끔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건 바로 목살스테이크 샐러드!ㅎ

목살스테이크라고 많이들 부르는데,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의 간판메뉴라고 할수있답니다.

서가앤쿡은 모든 메뉴가 18,000원이라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인기있는 곳인데요 ㅋㅋ

두툼한 목살위에 맛있는 스테이크 소스가 듬뿍 ㅜㅜ 아... 샐러드랑 같이먹으면 환상이에요

비주얼만으로 이미 1등 ㅋㅋㅋ 괜히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의 간판메뉴가 아닌듯!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의 목살스테이크 처음 맛본 소감은...

제 점수는요 ㅋㅋㅋㅋ 10점만점에10점!

스테이크 소스도 맛나구 일단 고기 자체가 굉장히 연하더라구요~  진짜진짜 연함 ㅠㅠ 완전 환상!ㅋㅋㅋ

입에서 살살 녹아요 진짜 ㅜㅜ 아 먹고싶어.... 사진보니까 그때 먹었던 맛이 막 생각나네요 ㅋㅋ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ㅎㅎ

남친도 맛있다고 ㅋㅋ 일단 맛있고 양도 많아서 완전 마음에 든다며 ㅋㅋ 폭풍칭찬!!

 

 

그리고 홍대파스타맛집 서가앤쿡의 머쉬룸스파게티 ㅋㅋㅋ

사실 남친이 크림파스타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지라.. 제가 먹고싶어서 이걸로 주문한건데,

홍대파스타맛집 서가앤쿡의 크림파스타는 안느끼하다면서 잘먹더라구요 ㅎㅎ

맛있다고 계속 ㅋㅋㅋ 해산물도 되게 푸짐하게 들어가있었어요!

진짜 소스가 짱 ㅜㅜ 안느끼하고 고소하고.. 살짝 매콤한 맛 나는게 신의 한수인것 같습니다.

되게 깔끔해요!ㅎ 둘이서 싹싹 긁어서 먹었답니다.

우리 커플 진짜 양 많죠 ㅋㅋㅋ 다른사람들은 배부르다고 조금씩 남기던데 ㅋㅋ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은 양이 확실히 많아서 여자 두분이서 가면 남길수도 있어요~

보통 여자 둘이가면 목살스테이크에 샐러드 추가 더해서 드시더라구요 ㅎㅎ

참고하세용!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 강추합니닷! ^^

 

 

 

 

*홍대레스토랑 서가앤쿡 홍대1호점*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5-16

02-326-5454

'맛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야 왜이러니  (0) 2013.07.17
아웅졸려  (0) 2013.07.17
카페마마스  (0) 2013.07.17
부자피자 가고싶다  (0) 2013.07.17
신사동 가로수길 빵집 나가사키 카스테라 전문점 ★ 키세키 신사점 ★  (0) 2013.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