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메이크업, 이대 면접 메이크업

Posted by 핫도그빵 기타 : 2013. 7. 25. 01:19

면접 메이크업, 이대 면접 메이크업

 

이번에 면접메이크업 받고왔어요~ 이대 보니또라는 곳인데요.

살면서 누구나 면접 한번쯤은..대부분 볼꺼라고 생각해요~

그 중요한 면접!!! 그리고 면접에 필요한 메이크업을 위해 이대에 위치한

면접메이크업 잘하는곳 보니또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승무원이 꿈이거든요~

그래서 전부터 승무원학원에서 공부도 열심히하고........

드디어 면접까지 보고왔는데요. 저는 메이크업을 잘하는편이 아니여서..

메이크업샵을 무조건 가야했기에 가격도 괜찮으면서 잘하는곳을 알아봤어요

그러다 이대쪽으로 알아봤는데 면접메이크업 잘한다고해서.........

드디어 결정하고 방문!!ㅋㅋㅋ 가격도 괜찮은데 실력도 좋다고해서 솔깃해서

생각없이 찾아갔는데~ 와 정말 마음에 쏙드는 메이크업이였어요

 

 

 

아무래도 예쁘고 당당해지니까 면접볼때 자신감도 좀 솟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왠지 면접 합격될것같은 좋은 예감이 들고 있습니다.

분위기도 너무좋고 화장품도 다 고가의것들이라그런지 ^^

이날 면접가기전, 후~ 화장지울때까지 셀카 참 많이 찍은것 같네요

 

이대 면접 메이크업.. 보니또. 간간히 찾아가고 싶은 곳이에요

면접메이크업이 아니더라도 특별하거나 중요한날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기때문에

주말에 찾아갈땐 무조건 예약은 필수!!

 

 

암튼 저처럼 승무원면접보시는 분들~

특히나 추천해드립니다. 이대 면접 메이크업 잘하는곳 보니또가보시길

너무너무 친절하구 편하게 메이크업 받았어용^^

 

 

 

면접메이크업/이대 면접메이크업 보니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