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

Posted by 핫도그빵 기타 : 2013. 8. 2. 15:38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 탐방기 (?)


요즘 새로 이사를 가려고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아 차라리 지금보다 넓은곳을 새로 아예 사버리는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전세난이 워낙 심해서 말이에요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는 그러다보니 알게된 새로 이제 막 짓기 시작하는 아파트단지인데요

칼을 뺐으면 무라도 썰으라고,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 남편이랑 직접 방문 했어요 

모델하우스에 사람이 참 많더라구요. 7월달에 방문했는데 미리 예약을 해두지 않으면 볼수가 없어서 당연히 예약은 하고갔구요

031-296-7288로 문의하고 갔답니다.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 예약 및 문의번호는 맨 아래 한번더 써드릴게요)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 내부를 그럼 지금부터 공개할게요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 방3개, 화장실 2개 구조로 아주 잘 나왔더군요 

저희 가족이서 살기에 딱 좋은 구조에요 (4인가족이거든요) 




거실과 부엌도 마음에 드는데 제가 들어가면 식탁을 좀더 어떻게 놓아야할지 궁리를 좀 해봐야겠어요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 에는 가전제품들이 이미 다 빌트인으로 되어있어서  매우 편리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한편으로는 지금 내가 갖고 있는것들은 어쩌나 .. 하는 생각이 들면서도 

오래됐으니까 버리면 되지 뭐, 하는 생각도 들고



가스레인지 에 정말 리얼 느낌나게 냄비까지 다 가져다놨네요 ㅎ 




제가 좋아하는 수납공간들도 몇가지 설치해놓으신

안쪽에 또 따로 높은 곳에있는 그릇들은 꺼내기 쉽게 

따로 설치하려고요 



아이방 

아들방으로 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붙박이장도있고 안을 보니 아주 크진 않아도 꽤 쓸만하겠는데요 ?

다행히 아들이 옷욕심이 그리 많지는 않아서 ㅋ 



여기는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 

거실에 있는 공용 화장실이에요 



욕조도 있고 수건이나 샴푸 등을 보관 할 수 있는 공간이 

거실 뒤에 숨어 있네요 




또 다른방 

이 방은 저희 딸 주려고요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에서 꾸며놓은 방은 조금 육중한? 분위기가 들었지만

저는 좀더 밝고 화사하게, 예쁜 공간으로 꾸며주려고 구상중이에요 




방중에서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안방 

조명과 침대 액자 위치 등 다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은은하게 햇살이 들어오도록 설치한 블라인드까지






수납공간도 꼼꼼히 체크 완료



안방에 붙어있는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이 다 깔끔하고 괜찮네요^^ 

이쪽방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있어요 



저희 4인가족이 참 살기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

아직 완공되려면 꽤 많이 남았지만 정말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역세권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 근처에 호수공원이 조성된다고해서요

사실 예전에 일산에서 거주하면서 호수공원 인근에서 살아본적이 잠깐 있는데, 굉장히 좋더라구요. 저녁때 운동하러 나가고, 뭔가 삶이 더 풍요로워 지는 느낌?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가 조금은 독특한 분양조건이 있어서, 이점을  충족을 시켜야 한다는 점때문에 아마 저희가족이 분양받기가 좀더 수월할것같구요 (수원 6개월이상 거주)

앞으로 또 알게되는 소식 있으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 궁금한점은 031-296-7288로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