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양재

깐느헤어

 

여름은 변화의 계절!

저도 머리에 변화를 좀 주고싶어져서 양재까지 큰걸음 했습니다

친구가 소개시켜준곳이라 서초동이 멀긴했지만

친구믿고 한번 가봤슴돠 ㅋㅋㅋㅋ길찾는건 어렵지 않았음

 

 

시설은 꽤나 깨끗하고 좋았음

이런데 크게 신경쓰진않지만 이왕이면 좋은게 좋은거니까ㅋㅋㅋㅋ

나름대로 최신식?인것 같았음

에어컨도 빵빵해서 시원하고~아이패드도 있었다는 :)

 

 

 

요것이 나의 비포샷!!

태어나서 한번도 염색해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여름엔 뭔가 스스로에게 변화를 주고싶어서 다른색깔로 염색하러왔음

너무 과하게 밝은건 좀 그렇고해서 무난하게 갈색으로!

 

 

두분이서 구석구석 잘 발라주심ㅋㅋ

 

 

과연 색깔이 잘나올것인가??

두근두근하더라고요 ㅋㅋㅋ처음해보는 염색이라 그런지

 

 

기다리는 동안 잡지읽고 아이스티 먹으면서 시간좀 죽였죠~

요즘엔 염색하는데 시간 그렇게 많이걸리지도 않더라고요

잡지몇권 훑어보고 폰좀 만지작거리니까 바로 머리감을시간ㅋㅋㅋ

제발 색깔이 마음에 들게 나오길 바라면서

눈감고 기도하며 머리 감았음ㅋㅋ

 

 

뙇!!!!!!!!!!!!!!!!!!!!

색깔보이세요?? 내가 딱 원하던 브라운!!!!!!

약간 붉은빛도 나면서 ...바로이거야...

 

기쁜마음에 셀ㅋ카ㅋ타ㅋ임ㅋ

확실히 색깔이 구석구석 이쁘게 나온것 같음

염색하기전에 이것저것 같이 잘 상의하고해서 그런지

딱 마음에드는 색깔로 잘뽑아주심

다하고나서 왁스칠도 이쁘게 해주시고 ㅋㅋㅋ마음에듬

이제 뭔가 여름느낌나는듯ㅋㅋㅋㅋㅋㅋ

친구놈이 좋은곳 소개시켜줘서 기분이 좋으네여^0^

앞으로 양재만 가겠다!!!!!!!!!!!

 

양재 깐느헤어

02-564-3505서울 서초구 양재동 103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동여드름관리,목동아토피  (0) 2013.07.26
부천미용실,부천미용실추천[보그헤어]  (0) 2013.07.26
판교피부관리실  (0) 2013.07.24
손톱건강을 챙기는 방법  (0) 2013.07.17
땡땡이 손가락!  (0) 2013.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