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미용실,부천미용실추천[보그헤어]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 : 2013. 7. 26. 03:13

부천미용실추천!! 머리 정말 잘하는 부천미용실인 보그헤어!!!

카페같은 분위기로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는 부천미용실인 보그헤어인데

아늑하게 카페같은 분위기가 있어서 머리하는 동안 너무 편안했다

무엇보다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너부 이뻣는데 정말 탐이 나는 부천미용실추천이다

 부천미용실추천인 보그헤어에는 VIP룸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었는데

나도 기회가 된다면 VIP룸에서 시술을 받아보고 싶을 정도로

너무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내마음에 쏙 들었다

 부천미용실추천인 보그헤어에는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과자가 있는데

머리만 잘하는 부천미용실이 아닌 서비스도 굉장히 좋은 보그헤어!!!

머리를 하게 되면 기본 2시간은 소요가 되는데 그래서 항상 미용실가면

허기진배를 붙잡고 머리가 끝나기만을 기다렸었는데 부천미용실추천인

보그헤어에서는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과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다

 과자뿐만 아니라 커피, 차 등도 준비가 되어 있는데

정말 머리만 잘하는 곳이 아닌 서비스도 너무 좋은 부천미용실추천이다

 부천미용실추천인 보그헤어안에는 컴퓨터뿐만 아니라 책, 잡지

그리고 네일케어용품도 준비가 되어있는데 아무래도 머리하는시간을

지루하지 않게 하기 위해 구비되어 있는 것 같았다

이런 작은 부분까지 너무 섬세하게 신경쓴 보그헤어!! 부천미용실추천!!

 바디펌을 하기전에 나의 머리로 불과 한달전에 파마를 했던 머리다ㅠㅠ

진짜 부천미용실 중에 머리 좀 잘한다는 곳을 찾아갔는데 대실패!!

누가 과연 이 머리를 파마한지 한달밖에 안된 머리라고 생각을 할까ㅜㅜ

하지만 부천미용실인 보그헤어에서 했던 바디펌은 완전 대성공이었다

그래서 부천에서 머리잘하는 미용실로 추천하고 싶은 부천미용실추천!!!

무엇보다 간편하게 손질을 할 수 있는 펌을 원했는데

쌤과 상담을 거친 후 바디펌을 하기로 결정을 했다

평소에 머리손질이 굉장히 어려운 나인데 나처럼 머리손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바디펌이다

곱슬이 심해서 위쪽은 매직을 하고 밑에는 셋팅으로 C컬을 냈다

딱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너무 이쁘게 나온 바디펌!!

그래 이런게 파마지..ㅠㅠ 진짜 부천미용실추천!! 보그헤어강추!!!

오랜 시술 시간이었지만 과자도 있어서 배고프지 않았고

잡지를 읽으면서 시술을 받으니 시간도 금방 갔던 것 같다

게다가 손질도 너무 편하고 굉장히 여성스러운 펌이 되어서 만족스러운데

친구들이 보더니 펌 어디서했냐며 너무 잘됬다고 칭찬을 해주었다

그래서 친구들에게도 부천미용실인 보그헤어를

머리잘하는 부천미용실추천으로 추천해주었다

보그헤어 중동롯데점

032-326-9978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45-2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