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비만관리/일산체형관리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 : 2013. 8. 5. 14:59

일산비만관리/일산체형관리


지금 제가 아주 막 뚱뚱하고 한건 아니지만, 일산비만관리를 해야겠다고 다짐하게된건 ..

원래는 허리도 26이었고 정말 날씬하고 말랐었는데 

어느새 잊고 살다보니 허리도 막 28인치 넘어가고, 예전에 입었던 옷들

못입게 되어버렸더라구요. 


그래서 일산체형관리를 해야겠다 !! 결심 !

제 성격이 또 뭔가 결심하면 불도저처럼 밀어붙이는 추진력이 있어

그날 바로 일산비만관리 해주는 제트슬림에서 일산체형관리를 시작했습니다.





처음 상담을 받으면서 앞으로 체중측정도 매일 관리 받기전에 한번, 관리받은 후에 한번 하고

아로마테라피로 몸에 좋은 아로마 차를 마셔서 노폐물의 촉진을 돕고 

적외선 칼라테라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일산비만관리를 해주신다는걸 듣는날

정말 정말 독하게 마음을 먹었어요 


초콜렛이나 과자 등도 참 좋아했는데 다 끊고 

그렇게 한 2주 지나니까 금방 몸이 적응하더라고요 

제트슬림에서 일산체형관리 받으니 금방 몸이 날씬해지고, 주변 사람들이 알아보고

도대체 어떻게 살뺐냐고 .. 비결좀 알려달라고 


저는 그냥 좀 소식하고 있다. 이정도만 얘기했어요

제트슬림에서 일산 비만관리 받고있다고 얘기하기가 왠지 싫더라구요 ^^;

나름 돈들이고 힘들게 관리중인데, 비결을 숨기고 싶은 .. 조금은 이상한 기분

마치 시험 잘봐놓고 나 못봤어. 어떡해 ~ 하는것처럼요 ..





어쨌든 지금 일산체형관리 받은지 2개월짼데 체중감량을 참 많이했어요 

6,7KG정도 감량한거같은데 제 목표인 10KG 달성까지!!

힘내서 일산비만관리 받을려구요. 요즘은 날씬해지니깐 더 신나서 

자발적으로 저녁에 운동도하고 그래요 ^^ 

다이어트 시작하고관리 받은 이후로 

더 쾌활하고 활기찬 인생을 살게 된것같습니다~~! 헤헤 





제가 받고 있는 일산비만관리 프로그램 궁금하신분 클릭하세요 :)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