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서 외모에 관심이 많답니다.

방학이라서 그런지 주변친구들도 많이 가꾸더라구요.

저도 뭔가 변신을 하고 싶은데 뭐를할까 고민을 많이했어요

그런데 제일 친한친구 한명이 속눈썹 연장을 한다면서 ~

같이하로 가자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저도 이번 기회에 속눈썹을 연장하면 좋을것 같아서

같이 갔답니다 ~~ㅎㅎ

산본역에 있는 산본속눈썹 수앤미에스테틱인데요

신산빌딩에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답니다 ~

인테리어도 예쁘게 잘 되어있고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셨답니다 ~~ㅎㅎ

어떤 모습으로 변할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

산본속눈썹,산본속눈썹연장

수앤미에스테틱

031-391-6009

010-7706-3798  

산본역 4번 출구에서 역사상가 방향 신산빌딩 2층 204호

연장전과 후의 모습인데요 !!

어때요 ?

정말 많이 달라졌죠 ?

연장하기전에는 속눈썹이 듬성듬성있는 편이였고 얇은 편이였답니다 !!!

눈화장을 심하게 많이 해야됐었죠 !!

속눈썹이 너무 예쁘게 잘 되었어요 ~

눈화장이 따로 필요없을정도랍니다 !

너무 만족스러워요 ^-^

앞으로도 산본속눈썹 수앤미에스테틱에서

연장할 생각이랍니다 ~~

눈이 인형같다는 이야기를 자주 들어요 !!!ㅋㅋ

역시 여자는 꾸미기 나름이라고 하잖아요 ^-^

이미지 변신 !!

산본속눈썹연장 수앤미에스테틱에서 시작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