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면포차 중에 정말 맛있는 포차추천해요~ 부전동회식장소로 굿~

 프로젝트가 하나 끝나서 오늘 일을 일찍 마치고 회식했어요~!!!

가는길은 전포역 7번출구로 나와 길따라 직진하다보면 오른쪽에 보여요~ㅋㅋ

맛있는 부산서면포차인 피쉬앤그릴~ 진짜 안주가 맛있어요~ㅋㅋㅋㅋ

분위기도 너무 좋은 부전동회식장소인 피쉬앤그릴인데

아늑한 분위기도 너무 좋고 독특한 인테리어가 테마가 있는 느낌이예요~

게다가 내부가 넓고 깔끔해서 회식장소로 굿~ 그래서 추천하는 부전동회식장소추천!!ㅋ

 부산서면포차인 피쉬앤그릴에서 회식을 많이 하는 이유는

정말 안주가 다양하고 맛있기 때문이예요~ㅋㅋㅋㅋ 안주 맛집!!ㅋㅋ

오늘 일을 일찍 마치고 회식을 갔더니 19시 이전에 주문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도 적용이 되어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깜풍치킨봉봉도 만원의행복에 해당하는 메뉴!!ㅋㅋ

 깐풍치킨봉봉은 부산서면포차인 피쉬앤그릴에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 중의 하나인데 저뿐만 아니라 저희팀들도 모두 좋아해요~ㅋㅋㅋ

치킨봉과 샐러드, 후렌치후라이까지 푸짐하게 나와요~ㅋㅋ

 약간 매콤한 맛이 있는 치킨봉이었는데 하나식 잡고 뜯어 뜯어~ㅋㅋ

다들 저녁을 안먹고 와서 그런지 어느새 안주가 뚝딱 사라지더라구요~ㅋㅋ

다들 술을 즐기는 스타일은 아니라 회식장소를 고를 때 안주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부전동회식장소인 피쉬앤그릴은 안주가 맛있어서 팀원들이 모두 좋아하는 곳이예요!!ㅋ

다들 술을 많이 못해서 회식을 하면 술에 대한 거부감이 많은데ㅋㅋ

부전동회식장소인 피쉬앤그릴을 단골회식장소로 이용하는 이유는

바로 피쉬앤그릴에 맛있는 후레쉬칵테일이 있기 때문이예요~ㅋㅋㅋ

술을 잘 못하는 사람들도 거부감없이 마실 수 있는 후레쉬칵테일인데

개인적으로는 레드자몽&오렌지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진짜 안주가 너무 맛있는 부산서면포차 피쉬앤그릴인 것 같아요ㅋㅋㅋ

보기만해도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이는 치즈롤삼형제!!ㅋㅋ

노릇노릇하게 튀겨져 나온 치즈롤이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이는데

양도 너무 푸짐하고 그래서 피쉬앤그릴이 회식장소로 짱인 것 같아요!!

부전동회식장소추천 완전 강추!!ㅋㅋㅋㅋㅋ

치즈롤삼형제는 치즈와 야채를 넣은 멕시코또띠아에

비프, 치킨, 포크 3가지 맛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ㅋㅋ

겉은 바삭바삭한데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ㅋㅋㅋ

회식을 온건지 식사를 온건지...ㅋㅋㅋ 모를 정도로 정말 많이 먹었어요~ㅋㅋ

고구마한판이라고 해서 고구마와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메뉴예요ㅋㅋ

비쥬얼도 너무 먹음직스럽고 이뻐서 레스토랑에 와있는 듯한 착각이!!ㅋㅋㅋ

 부전동회식장소인 피쉬앤그릴이 좋은 점은 안주가 거부감이 없어요!!ㅋㅋ

보통 술집에 가면 인스턴트나 냉동조리품으로 만들어진 안주가 나와서 싫은데

부정동회식장소인 피쉬앤그릴은 정말 맛있는 안주들이 많고 다양해서 좋아요!!ㅋㅋㅋ

그래서 추천하는 부전동회식장소추천, 피쉬앤그릴이예요~ㅋㅋ

술을 잘 못하는 우리 팀이지만 안주를 많이 주문했더니

어느새 술이 모잘라 새로나온 쏘맥칵테일을 주문해봤어요~ㅋㅋ

일반쏘맥처럼 쓸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역시 칵테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전혀 쓰지않고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다들 술을 잘 못하는 편인데 부산서면포차인 피쉬앤그릴에만 가면

정말 즐겁고 재미있게 회식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맛있고 넓은 회식장소를 찾는다면 부전동회식장소추천으로 피쉬앤그릴 추천해요~ㅋㅋ

[피쉬앤그릴서면태화본점] 051-804-2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