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레스토랑] 분위기좋은 해운대 달맞이고개레스토랑

 "더트리"


오빠랑 더트리에서 진짜 기분좋은 하루 보냈었다 ~ 

완벽완벽 ,, 

그 전날은 술집에서 맛난 안주먹으면서 놀았지만 다음날은 완전 분위기좋은 곳으로 데려가줘서 깜짝놀람~ 


해운대 달맞이고개 레스토랑 "더트리"는 어떻게 알아냈는지 ㅋㅋ

캐물었다 ㅋㅋㅋ 혹시 딴여자랑 온거아니냐고 


근데 나몰래 해운대 레스토랑 괜찮은곳 알아본다고 

맛집검색했다고 실토했다 ㅋㅋ

장하다 !! *.* ♥ 이제 나를위해 맛집검색도 할줄알고 ㅋㅋ 




대박맛있었던 새우 들어간 리조또 

왕새우를 좋아하는 나를위해 오빠가 선택하라고 적극 강추해준메뉴 ㅋㅋㅋ

해운대 달맞이고개 레스토랑, 더트리에서 인기많은 메뉸가보다


막 풀떼기랑 치즈랑 새우랑 엄청엄청 듬뿍듬뿍 -!! 들어가있었음 ㅋㅋ


맨첨에 더트리 약간 분위기값 받나? 했는데 

맛도 괜찮고 양도 풍성~ 



대박 맛깔났던 까르보나라 ㅡㅜ 

원래대로 이쁜 모습 그대로 사진 찍지 못하고 건드려버린후에 찍음,, 안타깝다 


버섯이랑 파스타 면발이 독특

막 브로콜리랑 이것저것 들어갔고 면도 엄~~~ 청 푸짐하게 많이 들어가있는데

따끈한 까르보나라에 마늘빵까지 2덩이나 주셔서 깜놀ㅋ ㅋ




해운대 분위기좋은 달맞이고개 레스토랑.. 

부산에 여러번와봤지만, 

여름 휴가지에서 이렇게 로맨틱하게 보낼줄은 몰랐음-

음식도 완전 맛있고 ㅋㅋ 지금까지 와본 부산여행중에 최고였음..!!! *.*






짱짱 ~ 

분위기조앙

직원분이 막 웃으면서 서빙해주셔서 더 좋았음 ㅎ ㅎ

창밖으로 해운대 바닷가 바로 보인다 ㅋ


나도 나중에 돈 많이 벌면 이런 레스토랑 하나 차리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