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보험수리,노원공업사추천

Posted by 핫도그빵 기타 : 2013. 8. 9. 07:36

 노원보험수리 D.Y motors 에 다녀왔습니다~!!

몇일전 좁은 골목길에서 커브를 돌다가

앞에 오는 오토바이가 후휀다쪽을 스치고 지나가는 바람에 나버린기스...

 

좁은골목길이다보니 피하기도 애매한곳이여서 이렇게 찌그러져버렸네요 ㅠㅠ

오토바이 차주께서 착하신분이셔서 다행히 쉽게 보험처리하고

수리를 할수있게됬습니다 ㅎㅎ 

 그래서 가게된곳 노원공업사추천 D.Y motors!

제가 예전부터 다녔던 아주 유능한 공업사에요~ㅎㅎ

도색이나 복원쪽에 일가견이 있으신 장인분들이 많으셔서

이렇게 기스같은게 나면 전 무조건 이곳 노원공업사추천 D.Y motors 으로 오거든요 ㅎㅎ

 

사장님도 다른 타 공업사에 비해 너무 친절하셔서 차사고가나도 기분좋게 수리를 할수있답니다 ㅎㅎ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주시니 바로 견적을 뽑아주시는 노원공업사추천 D.Y motors 사장님 ㅋㅋ

제가 급히 어디 가봐야 할 일이 생겨서 차는 픽업서비스로 맏겼습니다 ㅎㅎ

 

오후 늦게 찾아가보니 정말 말끔하게 복원해 주셨다는!!

어디에 기스가 났는지 육안으론 아무리 찾아봐두 구분이안되네요,,,

정말 솜씨하나는 최고이신듯!!

복원도 복원이지만 이곳 노원공업사추천 D.Y motors 에서는 다른 차에 문제점이 있는지도

꼼꼼히 살펴주신다는 ~ 엔진오일을 교체해야 할 시기가 됬다고 하셔서 이참에 엔진오일도

갈았어요 ㅎㅎ 정말 차에대해서는 빠삭하신 분들이라 너무 믿음이 가는거같아요 ㅋㅋ

노원이나 의정부쪽에 보험수리가 필요하신 분들께 강력추천하는 노원공업사추천 D.Y motors!!

앞으로는 자동차수리할일이 있으면 무조건 D.Y motors 를 찾아야겠어요!!

 

대영자동차공업사

http://www.010-4949-828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