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동생이랑 수원예물 전문점 보니드주얼리에서 다이아몬드반지 구경하고 왔어요 

힝 ~ 저도 다시 보니 넘 예쁘더라구요 

신랑이랑 결혼할때 좀더 풍성하게 맞출것을 ..하는 생각이 좀 들었는데

어쨌든 ! 수원예물 전문점 보니드주얼리에서 본 다이아몬드반지랑 예쁜 예물들 소개할게요 



▲ 수원예물 전문점 보니드주얼리 


수원예물 전문점 보니드주얼리는 '영신'이라는 이름으로 오랫동안 수원예물을 

전문적으로 해왔기때문에, 전문성은 물론 믿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저는 예전에 예물할때 종로에서 했었는데 거기는 좀 자그마한 샵들이 뭉쳐있는 편이라면

보니드주얼리는 결혼식장이 단독홀이것처럼, 단독매장을 갖고 있어서 보기가 참 편하더라구요

내가 마음에 들어했던 예물을 어디서 봤는지 헷갈일 일도없고




수원 갤러리아 백화점 옆에 있는 수원예물 전문점 보니드 주얼리 ..! 

더운날 찾아왔는데 매장 안은 시원했어요 ~ 

밤 8시까지 열다보니깐 좀 그나마 열기가 식은다음에 찾아왔는데도 덥더라구요 .. 




예쁜 커플링도 많고, 다이아몬드반지는 물론 셋트 ..! 로 구성되어있는

반짝이는 예물들을 보는 순간 ~ 저와 동생의 시선은 고정 ㅋㅋㅋㅋ

저도 다시 시집가고싶은(?) 생각이 든건 아니지만, 

어쨌든 아름다운 보석은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네요 




저도 제가 결혼할때는 멋모르고 알이 작은걸로 했는데,

그래도 나이가 조금 더 먹다보니  

역시 화려한 쪽이 좀더 다이아의 가치가 있지 않나 .. 하는 생각이 들어요 


젊을때는 심플한 다이아몬드반지가 예뻐보이는데,

점점 청바지만 걸친다고 예뻐보이는게 무리인것처럼

^^;... 흑... 그런 슬픔이 있답니다..


다이아 고를때는 4C 아시죠 ?? 후후 

기본적인 예물 공부는 필수 ! 




그리고 요즘은 예물 3총사를 안하고 많이들 간소화 한다는 얘길 들었어요 

하지만 진주만큼은 꼭 ! 빼놓지 말고 하세요 


순결하고 깨끗하고 정숙한 - 여인의 느낌을 주는

진주셋트, 저도 동생에게 강력히 어필하며 어머니의 마음이 되어 

진주셋트를 꼭 맞추라고 미리 얘기했답니다 ㅎㅎ




요즘은 핑크빛 진주도 인기라고 하는 것같은데,

저는 여전히 진주는 은은하게 하얀빛에 가까운쪽이 예뻐보이네요 



수원예물 전문점, 웨딩예물 보니드 

since 1995 

 



이렇게 매장 한켠에는 티아라도 있었는데, 

갑자기 보니 문득 제가 결혼하던 순간이 떠오르던 ..



 

동생네 커플은 그렇게 제가 강력추천해줬던 화려한 다이아몬드반지가있는 셋트와 

예물로 신랑신부 커플링, 그리고 진주셋트를 맞췄어요 


에구~ 부럽다 

결혼하고 나서 초창기에는 한창 소꿉놀이 하듯 재밌는데 ..

앞으로 싸울일이 많더라도, 예쁜 추억 많이 만들며 서로서로 힘이되고 

의지할 수 있는 그런 커플이 됐으면 합니다 ^^


오늘은 신랑 맛난 저녁 해줘야겠네요 ~ 

동생네 커플 얘기하며 나도 반지 하나 사달라고 조르고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