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휴가는 바다로 향했어요 :)

바다랑 먼 곳에 살고 있다 보니까 확 트인 시야의 바다가 너무나 가고 싶었답니다.

몇 년동안 바다 근처는 가보지도 않았어서 이번에는 바닷가를 꼭! 가야지 싶었는데

정말로 잘 다녀왔답니다 ^^

동해로 찾았는데 정말 즐거웠어요 ㅎㅎ

 

그냥 바다에 들어가지 않아도 몸도 마음도 시원해지는 것이 굉장히 행복했어요.

바다 나들이~~!ㅎㅎ 바다 가기 전에는 따로 먹을 것도 사들고 찾았는데요

미리 사서 가길 잘한 것 같아요!

저는 피자를 좋아해서 피자를 사갔는데요.

저희 동네 근처에 상당히 괜찮은 피자집이 있거든요 ㅋㅋ 굳이 여기서 사가고 싶을 만큼

퀄리티도 좋고 가격대도 좋아서 사갔답니다~

 

 

바로 신림동 피자맛집 피자게이트 신림점.

여기 사장님께서 재료들도 신선하게 준비를 잘 해주시고

그만큼 퀄리티 높은 피자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은데요 :)

맛도 좋은데 가격도 2판에 팔천구백원부터 만원대로 상당히 저렴한 편이라서

양 많은 저같은 경우는 피자집이라면

무조건 피자게이트 신림점이랍니다 ~

 

 

다양한 종류의 피자들!

한판도 아니고 두판에 이정도 가격이면 너무나 좋지 않나요~

그렇다고 기존에 알고 있는 그런 저렴한 피자집에 비해

퀄리티는 상당히 좋으니 누구나 피자를 드시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신림동 피자맛집 피자게이트신림점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요건 치즈가 진하게 씹혀서 좋은 피자~

두판 주니까 크기가 작지 않냐구요?ㅎㅎ No... 크기도 상당히 커요!

라지사이즈로 두판이랍니다 ㅋㅋ 정말 짱!★

도우도 맛있어서 뭐 하나 나무랄 것이 없는 피자예요~

 

피자 먹을 때 탄산은 필수죠 '_^

저는 사이다가 좋은 듯~~ 

 

그리고 갈릭소스와 오이피클도 빼놓을 수 없죠 ㅎㅎ

피자 먹을 때 빼놓을 수 없는 것들이 많아요~

피자게이트 신림점에서 다 챙겨 왔죠 ^^

 

 바다 구경하면서 피자도 맛있게 먹고 ★ 신나는 여행 ~

이번 휴가는 굉장히 즐거웠던 것 같아요.

생각했던 것들을 모두 이루었으니까요.

 

사진으로 봐도 재료들이 상당히 많이 들어갔다는 것이 보이시죠?ㅎㅎ

신림동 피자맛집 피자게이트 신림점은 아낌 없이 재료를 팍팍- 써주어서

더욱 피자가 맛있는 것 같아요.

 

 

신림동 피자맛집, 피자게이트 신림점.

신림동 사는 분들은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간식용, 식사용으로도 상당히 좋고 여기저기 모든 자리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은 피자

가격대도 나쁘지 않아서 단체 손님도 많이들 찾는 곳이에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고 피자게이트에서 먹고 가도 된답니다 :)

 

 

그리고 이것도 맛있었어요 흐흐 치즈가 고소하니 >.<!

맛 좋은 메뉴들이 많은 신림동 피자맛집 피자게이트 신림점!

피자 좋아하는 분들은 꼭 찾아보세요~

피자게이트 신림점
서울 관악구 신림동 395-12
02-876-1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