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역맛집 <허디거디> 소개합니다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서울 : 2013. 8. 13. 11:25

신논현역맛집 <허디거디> 소개합니다 

강남에 갔는데 뭘 먹어야할까 고민고민

요즘 어떤집이 뜨지? CGV에서 영화보고나니 배는 고파오고

잔뜩 예민해진 상태로 강남역맛집, 신논현역맛집 알아보기 시작 ㅋ ㅋ 


비스트로 허디거디라는데가 요즘 맛나다고 추천해주시는 이웃님글 발견 !  ㄳㄳ

단박에 달려갔어요 CGV에서 가깝더라고요 ㅋㅋ 






진짜 내맘에 쏙들었던 상큼한 

레몬에이드 







신논현역맛집 비스트로 허디거디 인테리어 ㅋ ㅋ

사자 보고 헉 . . . 했어요 ㅋㅋㅋ 








강쥐랑 자동차 등등 

벽면에 그려진 그림들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 ? 흐흐 







기본 상차림셋팅


요즘 이 물컵 마음에 드네요 

우리집에도 하나 들여놓을까 






허기진 배를 달래줄 착한 식전빵으로 내 안의 야수를 잠시 잠재우고 ㅋ ㅋ




필라프랑 허디거디 크림파스타 시켰는데요 

와우 다른데서 먹어본 크림파스타랑 달라요 ㅋ ㅋ 



요요 이게 크림파스타라능 


오징어랑 홍합이랑 해산물 푸짐하게 들어간것이 매콤해서 더 독특한 크림파스타






필라프도 마찬가지 


안에 들어가는 구성물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신논현역맛집 허디거디 만의 초이스 필라프 메뉴에요 



으흐흐 ^^양도 푸짐하고 음식도 맛나서

친구들이랑 가서 점심먹기 좋은집이더라구요 


강남역이나 신논현역쪽 가보심 함 들러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