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미용실,산곡동미용실 머리예술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 : 2013. 8. 13. 13:43

부평미용실,산곡동미용실 :: 머리예술 





생머리가 지겹게 느껴져서, 저의 단골 부평미용실 (산곡동미용실)

 머리예술을 찾았어요 


좀 늦은 시간이었는데 연락하구 가니깐 머리 해주신다던 ~~ ㅎㅎ 

저랑 저희 어머니랑 둘다 같이 다녀서 머리 펌할때 약도 좋은걸로 써주시고 

더 꼼꼼히해주시는것같아요 


그래서 다른미용실보다 부평 산곡동미용실은 꼭 머리예술 찾아오게되더라구요 

덧붙여 말하자면 가격도 괜찮고요  ㅋ



이번에 한 머리는

네츄럴 웨이브 +무코타 크리닉 


웨이브 머리는 여자들의 로망이잖아요 언제나 ㅎㅎ

좀 자연스럽게 컬을 넣은 웨이브 머리를 하고싶어서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마음에 들께 쨘~ 하고 만들어주셨음 ㅠㅠ

역시 단골이 좋아.





스맛폰좀 하고 깨작깨작 놀다보니 어느새 완성되어 있는 머리 

생머리가 지겨워서 펌을 했더니 분위기가 확 달라졌어요 ㅎㅎㅎ


얼굴도 보여드리고싶은데 아직은 자신이 없네요 ;ㅎㅎ

얼굴공개는 다음기회에 ㅜ .. ? 






한결 여성스러워보이고 조금은 더 성숙해보이는거같아요 

무코타 크리닉까지 하니까 머릿결이 부드러움 ㅎㅎ

펌 끝난후 머리 상하지말라고 향기 좋은 에센스까지 발라주시는 센스 ! 


부평미용실 머리예술에서 머리 이쁘게 하고나니까 기분좋아서 


이 기세를 몰아 저녁을 먹으러 !! 



두둥 . . .


간만에 고칼로리 음식을 먹었지만 그래도 입은 행복 !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