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통집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서울 : 2013. 8. 20. 14:19

룰루랄라~

이웃님들 식사 맛있게 하셨어요??

으악 저는 오늘도... 폭식 ㅋㅋㅋㅋㅋㅋㅋ

우헤헤헤헤 +_+

그래서 저는 지금또... 맛집 포스팅을 할예정!!!

어마어마한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연신내고깃집중 가장 핫한!

화통집인데요!!

아마 화통집 모르면.. 간첩이라는 소문이???ㅋㅋ

그정도로 연신내고깃집중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맛집 화통집!

화통집하면 떠오르는 것!

바로 싱싱한 고기와 서비스!!!

 

 

고기가 정말 싱싱하거든뇨! 다른 고깃집과는 다르게 화통집은

특별하게 1층 보이는 곳에서 바로 싱싱한 고기를 썰어서 주시기에 

더욱더 믿음이 가는 연신내고깃집 화통집! ★

 

 

매번 갈때마다 감탄또 감탄하게 만드는 화통집!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제가 즐겨 찾는 연신내외식장소 1순위인데요!

저희 가족들뿐만 아니라 여러 가족분들이 화통집을 연신내외식장소로

즐겨 찾으실 정도로 보장된 맛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연신내고깃집 괜찮은 곳을 찾으신다면 정말 화통집연신내점!

자신있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연신내고깃집 화통집이랍니다!

 

고기의 싱싱함은 물론이고,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와서 제가 연신내고깃집중 화통집을 가장 사랑해요 !

고기도 정말 싱싱하고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도 풍부!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은

연신내고깃집 화통집!

이웃님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중 하나랍니다.

양도 푸짐한 편이어서 가끔 다 먹지 못하고 올때가 있는데!

그래도 걱정마세요! 화통집은 부위별로 다 따로 포장해주신답니다!

서비스에 한번, 맛에 한번 , 분위기에 한번 반하는

연신내대표고깃집 화통집!

꼭 한번 가셔서 맛보세요!

정말 추천해요 ♥

 

 

# 02)358-8818

# 서울시 은평구 갈현동 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