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야구장치킨배달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서울 : 2013. 8. 15. 23:10

잠실야구장 야구 일정.

야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이라면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경기는 빠지지 않고 가는데요.

야구 관람때 치킨배달을 빼놓을수가 없죠.

목요일 광복절 한화랑 LG의 경기.

정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였는데요.

물론 경기장에서 관람했죠.

 

 

 

야구광팬인 친구와 함께 LG를 열심히 응원한 날!!

광복절날 승리를 거두니 더욱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제가 잠실야구장에만 가면 치킨배달 시켜먹는 그릴킹.

어김없이 그릴킹에 미리 주문을 해 놓고

들어가기전에 찾아서 들어갔는데요.

그릴킹은 언제나 1시간 전에 주문을 받고 바로 튀겨서 따뜻할때

바로 배달해줘서 좋더라구요.

 

 

워낙 잠실야구장에서 치킨배달 시켜 먹는 분이 많다보니

딱딱 경기 시작 전에 바로 갖다줘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그릴킹은 맛도 좋지만 양도 많아서

친구와 정말 맥주한잔을 들며서 배터지게 먹었어요.

야구경기에 집중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배를 채우는 이 시간 ㅎㅎㅎ

 

 

뭔가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그런 잠실야구경기.

잠실야구장에만 오면 뭔가 기분이 확 풀리더라구요.

그릴킹에서 주문한 치킨 닭다리를 들고 열심히 목이터져라 응원도 하고.

이 맛에 야구를 보는게 아닌가 싶어요 ^^

 

 

잠실야구장을 자주가는 사람으로써 이렇게 배치도를 보면서

좋은 좌석을 예매하는데요.

좋은 좌석이랑 잘 보이는데를 말하는게 아니라

홈런을 칠 경우 공을 잡을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말해요 ㅎㅎㅎ

잠실야구장은 어디서든 잘 보이거든요 ~~~~

멋진 경기를 펼친 LG.

기분 좋게 잠실야구장을 나왔어요 ^^

 

 

잠실야구장치킨배달전문 그릴킹

02-422-9255 서울 송파구 석촌동 2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