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돌잔치,강남돌잔치장소

코엑스베이비페어>>스타디아홀>>>

 

 

이번에 강남돌잔치장소 스타디아홀 예약하고왔어요.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이비페어(8월22일~25일)에 다녀왔는데

강남돌잔치 스타디아홀이 파격적인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돌잔치예약때문에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었는데,

마침 좋은 혜택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넘 좋았어요!

 

 

임신부터 출산까지 .. 모든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코엑스베이비페어..^^ 진짜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신랑이랑 친구랑 같이 다녀왔는데요.

코엑스베이비페어는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간단하게 정보수정 버튼만 클릭하면 되요

물론 코엑스에가서 바로 하셔도 됩니다.

코엑스베이비페어에 입점한 지점들이 많아서 그런지

제대로 다 보고 온건지.. 빠뜨린곳은 없는지... 정신은 없었지만

구경할것들이 많아서 눈이 황홀했어요.^^

 

 

 

 

브랜드도 다양했구요 아기침대,카시트,유모차는 기본.

출산용품,의류,완구,책 ,식탁의자,로션,장남간 등등 정말 볼거리 다양했어요.

가격도 넘넘 저렴했구요.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은... 강남돌잔치장소 스타디아홀.

강남돌잔치장소 스타디아홀은 워낙 인기가 많은 장소다보니,

다들 미리 예약을 하기로도 유명하죠. 그래서 저도 항상 행사기간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마침 코엑스베이비페어에 입점되었더라구요.

돌잔치전문에,  단독홀진행! 그렇기에 진짜 북적북적했었어요.

줄을 서서 예약을 했지만 그만큼 보람이 있었죠..^^

 

 

 

강남돌잔치 스타디아홀은, 상담만 받아도 다양한선물들이 가득하더라구요.

특히 , 가장 좋았던 선물이, 베이비페어 기간 중 예약을 하면

최고급 놀이매트도 준다고 하더라구용..최고죠.

 

 

이거 진짜 비싸던데....  선물로 받으니 넘넘 좋았어요.

 

 

 

아마, 강남돌잔치장소 스타디아홀에서 돌잔치해보신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진짜 시설좋구 음식도 맛있구 위치,주차시설도 잘되어있어서.

인기많으신거 아실꺼예요~ 오늘(일)까지라는게 좀 아쉽지만

예약많이하셨을 것 같네요~ㅎ ^^

 

 

 

 

강남돌잔치,강남돌잔치장소--스타디아홀

02-3452-0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