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돌잔치장소 [ 스타디아홀 ]최고에요

Posted by 핫도그빵 육아 : 2013. 9. 5. 13:51

 

얼마전에 언니가 강남돌잔치장소 스타디아홀에서 조카 돌잔치를 했어요 !

첫 돌잔치인 만큼 언니도 어디서 할지 무지 고민하더라구요 ~

그래서 같이 알아본곳이 강남돌잔치장소 인데요 !

입소문도 좋게 많이 나있고.. 평도 좋아서 언니랑 저랑 만족스럽게 보면서

강남돌잔치장소로 결정했던거 같아요 !

 

 

강남돌잔치장소는 굉장히 깔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였어요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는 자리인 만큼 굉장히 많이 신경썼더라구요

우리 조카도 이곳 강남돌잔치장소에서

돌잔치를 하게 되어서 이모로써 굉장히 기분이 좋고 뿌듯했어요^^

 

 

 

강남돌잔치장소 스타디아홀은 이미

아기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아직 시집못간 저한테는 생소한 곳이지만

조카덕에 강남돌잔치장소로 유명한 스타디아홀까지 알아보게 되고 ㅋ

정보도 많이 알게 되고 ㅋㅋ 나중에 결혼해서 애기 낳고

저도 돌잔치를 할때 큰도움이 될거 같아요

 

강남돌잔치장소 ! 스타디아홀에서

돌잔치를 진행하고 우리조카 첫 생일을 축하해주러 오신분들께

감사드리며 인사하느라 바빴어요 ~

와주신 분들 모두가 강남돌잔치장소 너무 좋다고 칭찬해주셔서

제가 다 기분이 좋더라구요 ~

그리고 강남돌잔치장소에서 먹는 음식이 다들 너무 맛있다고 해서

너무 다행이였어요~

 

 

 

전체적으로 강남돌잔치장소는 분위기도 좋고

깔끔해서 모두 맘에 들었구요~

아!! 특히 강남돌잔치장소는 단독홀 진행이여서

다른 팀과 겹치지 않아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아무래도 다른팀이랑 겹치치 않으니 손님들도 헷갈려하지 않고 !

이래저래 너무 만족스럽고 칭찬 많이들은

강남돌잔치장소!! 스타디아홀 !

 이번에 애기낳은 회사 언니한테도 강남돌잔치장소 추천해 드려야 겠어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