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레스토랑 더트리에 다녀왔어요^^

 

조금늦은여름휴가로 부산해운대를 갔는데

 

여행하면서 맛있는거 많이먹었지만 더트리가 참 인상적이였어요! ㅎㅎ

 

분위기도 완전좋은 해운대달맞이고개맛집 더트리 ^^

 

 

여행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부산은 참매력있는도시같아요

 

달맞이고개에 위치한 해운대레스토랑인데

 

분위기도좋고 밖에경치가 참좋더라구요! ㅎㅎ

 

실내에서먹을수도있고, 테라스에서 먹을수도있어요~

 

날씨가 넘 좋아서 저희는 분위기좋은 실외테라스에서 식사했네용

 

 

 

 

고르곤졸라피자와 까르보나라를시켰어요!

 

담백한고르곤졸라씬피자가 꿀에찍어먹으니 정말맛있어요~

 

고르곤졸라피자를 원래좋아하긴하지만

 

해운대레스토랑에서먹은 고르곤졸라는 특히나 더 맛있게먹은것같아요

 

분위기도좋고~ 음식도 예쁘게 잘나오구 ^^

 

 

 

 

위에올려서 같이나온 루꼴라도 이렇게 싸먹고~

 

루꼴라는 피자랑정말 궁합이 잘맞는거같아요 ㅎㅎ

 

 

 

해운대달맞이고개맛집 더트리의 까르보나라!!

 

완전 내입맛에 딱이에요 파스타면도 맛있고 바게트가 같이나와서

 

크림소스에 찍어먹고~ 특이한 그릇에 같이담겨나오는데

 

까르보나라 서울와서도 계속생각나네요 ㅠㅠ

 

 

 

 

특이하게 파스타집게가 같이나와서 잘섞어먹을수있어요 ㅋㅋ

 

비쥬얼도 예쁘고 맛있어보이는데

 

정말 맛있어요 ㅋㅋ 오랜만에 파스타,피자맛집에서

 

맛있는 음식먹은거같아요~ 여행때문에 고된피로가 다 풀렸네요 ^^

 

 

 

 

 

다음에 부산여행을 또하게되면 무조건 가게될 해운대레스토랑맛집!

 

좋은날씨에 바깥풍경도 보면서 맛있는 음식을먹으니

 

기분도 넘좋구 여행중 가장기억에 남네요~^^

 

부산해운대달맞이고개맛집으로 더트리 완전추천해요~~^^

 

 

더트리

부산 해운대구 중2동 1489-4번지 썬앤문타워 4층

051-743-3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