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강릉송정동맛집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지방 및 기타 : 2013. 9. 3. 19:03

강릉맛집,강릉송정동맛집

김윤미전복삼계탕 ♬

033-651-5177 / 강원 강릉시 송정동 187-6

 

 

 맛있다.. 맛있어 !!

사진만봐도 그 맛이 다시 느껴지는것만 같아요 ㅋㅋ

강릉송정동맛집! 김윤미전복삼계탕집에서 삼계탕 뚝딱~

 반찬이 소박해보이긴 하지만 맛은 일품!

그러니 강릉송정동맛집으로 유명할 수밖에..하하하~

양도 많고 가격도 괜찮아서 많이들 찾는다고 하는

강릉송정동맛집 김윤미전복삼계탕 :)

 동생이랑 둘이 삼계탕 먹고 왔는데!

웰빙삼계탕과 전복삼계탕 하나씩 사이좋게 주문해 나눠먹었어요 ㅋㅋ

와.. 정말 기대 이상으로 완벽했던 강릉송정동맛집

김윤미전복삼계탕>.<~~~

 일단 웰빙삼계탕은 고소함이 살아있었던 맛

안에 들어있는 찹쌀이 정말 예술이었죠 ㅋㅋ

까무잡잡한 국물이 고소한게 참 좋았답니다

이런게 진정한 삼계탕 아닐까요~?

한그릇 뚝딱 헤치웠는데도 또 먹고싶었던 웰빙삼계탕.

전복삼계탕도 맛있었지만

웰빙삼계탕 또한 아주 맛이 좋았답니다~ 

 전복삼계탕은 말그대로 대박 !

전복 하나 뚝딱 먹어 없애버리고 ㅋㅋ

살이 푸짐한 닭을 또 뚝딱 ~ !!

역시 이러니까 여름엔 삼계탕을 먹으라는 소리가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ㅎ

강릉송정동맛집 김윤미전복삼계탕은

삼계탕 매니아라면 꼭 들려봐야될 맛집!

먹고 먹고 또 먹고

그냥 계속 먹어도 맛이 좋았던 김윤미전복삼계탕

강릉송정동맛집으로 대박이예요 대박 ~ !

김윤미전복삼계탕 추천추천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