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피부관리실 위드에서 관리받았어요♡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피부 : 2013. 9. 6. 12:32

날씨좋고 공기좋은날

칙칙하고... 지친 제 피부를 위해 특별히 관리를 받으러

다녀왔어요 ~

요즘 너무 정신없이 휴가도 다녀오고 일도 바쁘고 해서

시간이 없어서 과천피부관리 받으러 간지도 오래 됬더라구요~ 

 

 

 과천피부관리실은 제가 예전부터 간간히 다니던 곳이에요~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과천피부관리를 받을수 있구요

특히 예민한 제 피부를 제일 잘 케어해주는 곳인거 같아요

다른 관리실도 다녀봤지만

과천피부관리실만큼 저를 만족시켜주지는 못했거든요~

 

 

과천피부관리실에서 바디관리 가격을 찍어봤어요~

비용도 굉장히 저렴하지 않나요?~?

전신관리가 10만원 밖에 안하다니 ㅋㅋ 두둥!

다음에 왔을때는 전신관리 한번 받아야 겠어요~

 

 

깔끔하게 되어 있는 과천피부관리실의 내부모습이에요

과천피부관리는 이렇게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관리를 받을수 있어서 더 좋아요~

과천피부관리실에서 관리를 받다보면 어느새 저는 꿈나라로 떠나있답니다 ㅋㅋ

 

 

아 제가 과천피부관리를 찾는 이유중 하나는

이곳에서는 넥스젠이라는 화장품을 사용하는데요

이 화장품은 무방부제 화장품이여서 저처럼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가

쓰기에 굉장히 좋아요 !! ㅋㅋ

 트러블이 전혀 올라오지 않거든요~

 

 

오랜만에 다녀온 과천피부관리실은

저에게 100프로 만족을 주었답니다 ^^

관리해주시는 언니도 너무너무 친절하고 ~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수다도 좀 떨고 그랬네요 ㅋㅋ

과천피부관리 위드에서 제 피부를 다시 생기있게 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