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눈썹반영구,수원속눈썹연장 잘하는곳 추천합니다~

 

소유메이크업 ♬

 

결혼을 2주정도 앞두고 정신없이 살고있는 요즘..

신혼여행 대비로 눈썹반영구에 속눈썹연장 하고왔습니다 ! ㅎ.ㅎ

저희가 신혼여행은 괌으로 갈 것 같은데 물놀이를 엄청 할 것 같아요~

그것을 대비한 눈썹과 속눈썹을 만들어주고 왔습니다 ㅎㅎ

수원에 있는 소유메이크업 이라는 곳인데요~

여기서 정말 다양한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속눈썹연장에 반영구화장까지 가능하니

수원에선 이미 유명할때로 유명해진 상태 ~~ ㅎㅎ

일단 식을 치루기 전이기 때문에 눈썹은 살짝 연하게 해줬어요^0^

속눈썹은 정말 완전 풍성 ~~~

안했으면 정말 후회했을 정도로 잘 나왔네요 ~ ㅎㅎ

 

이렇게 눈썹반영구에 속눈썹연장만 했는데도 사람 인상이 확 달라졌네요^^

화장을 안해도 된다는 점이 가장 편한 것 같구요~

무엇보다 틴트만 발라도 얼굴이 확 산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당 ㅎㅎ

얼른 신혼여행가서 놀구싶어요~

마음 놓고 편히 놀 수 있겠단 생각에 너무 좋습니당~!

화장을 열심히 해도 되지 않는다는 점 또한 마음에 들지만!

시간도 단축된다는 점도 마음에 든답니당 ~ !

 

면접메이크업,웨딩메이크업 등등..

메이크업도 정말 잘하기로 소문난 터라 손님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정말 못하는게 없는 소유메이크업~

아, 단지 조금 불편한게 있다면 속눈썹 연장은

세수할때 살살 해줘야되요~ 안그러면 빠질 수도 있으니 조심해서 살살~!

 

무튼 소유메이크업덕에 마음 놓고 편히 놀다올 수 있겠어요^^

수원에서 가장 잘나가는 곳, 소유메이크업 정말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