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신부관리,목동웨딩케어


목동에서 미플에서 웨딩케어를 받는 중입니다~

예전에 피부관리실에서 관리받거나 신부관리 받는다면 사치로

여겨졌었는데 요새는 결혼전에 거의 필수처럼 많이들 받으시더라구요

안받으면 결혼 후에 후회할거 같아서 저도 받게 되었답니다.

역시 다들 왜 바쁜 시간내서 웨딩케어 받는지 알거 같더군요!

목동에 있는 미플에서 신부관리를 받고 있답니다. 찾아가 상담해보니

커플로도 둘이서 같이 와서 받기도 한다더라구요. 저희 남편될 사람은 

너무 바빠서 같이 못오고 있는데 좀 아쉽긴해요 ㅠ 

남자도 꾸미는 시대이잖아요!

제가 입을 드레스가 쇄골이랑 어깨라인이 다 들어나는지라 다이어트를 

또 빡시게 해야하나 걱정했는데 목동신부관리에서 쇄골라인이랑

넥라인까지 관리를 다 해주더라구요 갈때마다 지속적으로 라인을 관리

해주셔서 결혼식날 최상의 몸매라인을 만들어주신다는데 

정말 기대됩니다 >_< 이외에도 복부관리도 해주셔서 

당일날은 숨 많이 안참고 있어도 되겠지요..? 

관리 받으면서 식이도 어느정도 할까해요..!

목동웨딩케어를 받고 있는 미플은 인테리어가 편안해서 결혼준비하느라 

받는 스트레스가 왠지 다 풀리는 것 같습니다. 제가 결혼준비하면서 

목동에서 신부관리하는 코스를 만들어 놓은게 제일 잘한거 같아요~ 

제가 숨쉴수 있는 곳이 있는 느낌?


내부도 좁지않고 베드도 편안해서 팩하고 있을 때는 

잠이 오기도 한답니다 ㅎ 피부관리도 받고 선잠도 잘 수있고, 

제가 시간될때 예약미리 하고 오면되서 시간도 많이 안뺏기고 

일석이조가 이런거지요ㅎㅎ


목동웨딩케어 받으면서 피부가 몰라보게 좋아졌다고들 하네요~

예랑이도 생전 그런소리 안했는데 요샌 제 생얼보면 가까이서 봐도 피부

좋아보인다고 합니다. 지속적으로 관리받으면 식 당일날 제 피부컨디션은

최상이겠지요? 유지를 위해서라도 당분간은 금주해야겠어요ㅎㅎ


 목동 미플에서 신부관리 받은 전체적인 소감을 말하자면 인테리어와 서비스

모두 만족입니다~ 발길이 닿는 곳이 편하고 장소가 쾌적해서 내가

이런 곳에서 관리 받고 있구나~라는 생각을 할 수 있고, 부위별 몸매관리는

물론 피부도 좋아졌기에 서비스는 당연 별 다섯개! 목동에 웨딩케어 

미플 목동1호점을 추천합니다 ^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