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반영구화장 선퍼머넌트 불광점

Posted by 핫도그빵 뷰티 : 2013. 9. 16. 08:08

 

은평구에 있는 반영구화장 잘하는 곳 선퍼머넌트 불광점

가격대도 괜찮았고 정말 예쁘게 잘 해주셔서 만족스러웠답니다 :)

요즘 저는 눈썹 반영구하고 싶어서 난리였거든요 ㅋㅋ

제가 눈썹이 예쁘지 않은 편이라서 반영구 화장 꼭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었는데

이제서야 다녀오게 되었네요 히힝.

 

 

요즘은 눈썹도 많이 하고 아이라인도 많이 하는 편이죠.

저는 눈썹이 급했어요 ㅋㅋ 요즘 연예인들 보면 눈썹들이 참 예쁘던데

그런 눈썹으로 반영구화장을 얼른 하고 싶었답니다.

맨날 화장하기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제가 스스로 잘 못그려서 더욱 망치는 기분이 들기도 했구요

 

상담후에 저에게 맞는 반영구 화장을 시작 :)

아, 선퍼머넌트 불광점을 찾을 때는 미리 예약을 하고 찾는 것이 필요해요! 필수!

010-3826-7898 번호는 여기이니 참고하시고 전화로 예약하세요 ' 3'

저도 다른 분 블로그에서 보고 전화드리고 찾았답니다 ㅋㅋ

 

<시술 전/후 비교>

저의 부끄부끄하지만 반영구하기 전의 눈썹 지저분하죠 ㅠ

정리도 안되었고 솔직히 저런 눈썹이면

어떻게 그려야 할지도 막막 ㅋㅋㅋ !!

그래서 반영구화장을 하게 된 거긴 하지만, 답이 없는 눈썹이었죠 ㅠ.ㅠ

그런데 이렇게 예쁘고 깔끔한 눈썹으로 정리가 됐답니다. ^^

 

이렇게 예쁜 눈썹이 완성 !

깔끔하게 정돈되고 자연스럽게 그려진 눈썹 :)

반영구 화장후 약 2주 정도 지난 모습인데

정말 자연스럽게 잘 남아있죠 ?ㅎㅎ

 

 

반영구화장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해요.

예전에는 이상하게 그려질까봐 걱정 많이 했었는데

반영구화장이 진리랍니다 ㅋㅋ 아이라인도 반영구 해야겠어요.

그리고 제가 다녀온 은평구 선퍼머넌트 불광점은

속눈썹 연장으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다음에는 속눈썹 연장도 해야겠어요 ㅎ.ㅎ 하고 싶은게 너무나 많다!

 

 

연예인 눈썹 >.<! ㅋㅋ 어렵지 않게 가질 수 있더라구요.

저는 요즘 아이돌 보면서 참 예쁘다 싶었는데, 결국 관리 관리 관리!

자기 관리가 중요해요.

은평구 선퍼머넌트 불광점에서 반영구화장하고 무지 만족스러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