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라고 기름진거 엄청 먹었더니 여드름이 바로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그거 바로 잡을려고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알아본 곳. 


바로 산본피부관리실 수앤미에스테틱입니다.:)


평소에도 피부관리 잘하기로 소문난곳이라 갈려고 했는데, 마침 잘 되어서 오게되었어요 :)

상담도 너무 잘해주시고, 꼼꼼한 관리와 케어가 아주 확실하다고해요

각 고객의 피부 타입에 맞춘 섬세한 관리 프로그램..>_< 맘에 안들수가없네요!

이렇게 피부 타입별로 ~!!!! 체계적인 프로그램 ㅎㅎ

속눈썹 연장, 피부관리, 여드름 관리를 잘하는곳이에요 ㅎㅎ


여드름 이전에도 관리 받다가 한동안 한했거든요.

추석때 기름진거 먹었따고진짜 바로 올라올줄이야 ㅠㅠ

또 하니까 완전 다시 진주알같은 피부로 변한 :)

진짜 허위광고 많아서 피부관리실은 신중하게 선택하게되잖아요?

그런데 수앤미에스테틱은 진짜 믿고 바로 맡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상담도 엄청 친절하게 해주시고, 관리도 철저하고. 

피부에 걱정고민 많으신분들, 트러블 많으신분들 싸게 이벤트 기간에 관리하세요 :D


규모는 작지만, 젊은 원장님이 꼼꼼하게 잘 해주시니 믿고 한번 가보세요 ㅎㅎ

위치는 이곳이에요